동방신기 ‘MIROTIC’ 상하이 콘서트에 4만 관객 열광!

  • 등록 2009.10.04 23:00:01
크게보기

 
- ▲ OST "인사"를 열창하는 동방신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타임즈] 아시아 최고 그룹 동방신기(SM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서울, 난징, 방콕, 베이징에 이어 중국 상하이도 매료시켰다.

 
- ▲ 공연장 내부 전경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세 번째 아시아 투어-MIROTIC in SHANGHAI’가 지난 2일 저녁 7시30분부터 중국 상하이 홍커우 축구장에서 열려 공연장을 가득 채운 4만여 관객들의 열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 ▲ 상하이 콘서트에서 열창하는 동방신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작년 9월 ‘SMTOWN LIVE 08’ in SHANGHAI’ 콘서트 후 1년 만에 상하이에 방문한 동방신기는 4집 수록 곡들을 비롯해 ‘TONIGHT’’, ‘풍선’ 등의 기존 히트곡 무대, 다양한 멤버 별 개인 무대까지 총 26곡을 선사,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선보였던 최고의 무대를 다시 한번 선사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중국 팬들을 위해 ‘오느라 힘들었죠?’, ‘우리 보고 싶었어요?’,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요’ 등의 인사를 중국어로 전하기도 했으며, 중추절 전 날 열린 콘서트인 만큼 중국어로 ‘즐거운 중추절 보내세요’라고도 외쳐 더욱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동방신기는 “1년 만에 상하이를 방문했는데, 중국 팬 여러분의 사랑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항상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방신기의 이번 상하이 콘서트 일정이 중추절 전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4만여 관객은 물론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까지 공연장으로 몰려들면서 북새통을 이뤄, 일대 교통에 극심한 혼잡을 일으키기도 했다.(더타임스 남윤형)
남윤형 기자 기자 nyhblue@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