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옥션’ 새 메인모델로 발탁!

  • 등록 2009.11.03 07:00:12
크게보기

향후 1년간 패셔너블하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

 
- ▲ 왼쪽부터 / 빅토리아, 엠버, 설리, 크리스탈, 루나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타임즈] 차세대 아시아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f(x)[에프엑스]가 휴대폰, 스포츠 브랜드에 이어 인터넷 쇼핑몰 옥션(www.auction.co.kr)의 메인모델로 발탁되었다. 에프엑스는 앞으로 1년간 옥션의 얼굴로 활동하며 패셔너블하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옥션 마케팅실 변광윤 이사는 "에프엑스는 최근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가장 핫한 걸그룹이자 옥션이 추구하는 트렌디한 이미지와도 잘 부합해 메인모델로 기용했다."며, "최신 패션과 앞선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옥션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더불어 기존 모델인 탤런트 고현정을 통해 옥션의 생필품 카테고리 강화를 이룬 데 이어, 이번에는 에프엑스의 신선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부각시켜 옥션의 패션 및 잡화 등 젊은층을 타겟으로 한 카테고리를 한층 활성화하겠다는 전략.

에프엑스는 11월 초 진행되는 지면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옥션의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에프엑스가 등장하는 지면광고는 11월말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에프엑스는 “옥션 광고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프엑스는 오는 11월 9일 첫 번째 싱글 앨범 “Chu~♡”를 발매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더타임스 남윤형)
남윤형 기자 기자 nyhblue@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