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두번째 미니앨범 [IU…IM] 뮤직뱅크로 컴백무대

  • 등록 2009.11.14 08:40:40
크게보기

 
ⓒ 더타임스
아이유 두 번째 미니앨범 [IU…IM]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아이유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2일 온,오프라인에서 아이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IU…IM]이 공개되자마자 음악팬들과 네티즌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어린 나이에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을 향한 열정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던 아이유에게 거는 기대가 컸던 만큼 새 앨범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웠다. 아이유는 이런 기대에 부응하기라도 하듯 이번 앨범을 통해 비주얼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성장한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앨범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아이유의 매력이 듬뿍 담긴 앨범인 것 같다.”, “댄스곡에서는 10대의 발랄하고 상큼함을, 발라드! 楮【는 아이유의 음악성을 느껴볼 수 있어 좋다.”, “정말 대박이다. 앞으로 뮤지션으로서 크게 성장했었으면 좋겠다.”며 앞다투어 칭찬을 보냈다.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고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 중에도 타이틀곡인 ‘마쉬멜로우’는 현재 아이유가 보여줄 수 있는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을 200% 만나볼 수 있는 곡으로 평가 받고 있다. ‘마쉬멜로우’는 공개 직후부터 한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실시간 급상승 인기곡 차트 1위를 장시간 유지하며 아이유에 보내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유는 오늘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마쉬멜로우’ 무대에서는 아이유의 탄탄한 가창력과 함께 ‘Boo’, ‘있잖아’ 활동 당시보다 강화된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노래< /SPAN>, 비주얼, 퍼포먼스 등 모든 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앨범과 함께 공개된 ‘마쉬멜로우’의 뮤직비디오 또한 네티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10대 고등학생 소녀로 변신한 아이! 의 깜찍한 모습과 더불어 함께 등장한 ‘멜로군’에 대한 관심 또한 점점 높아지고 있다.

말랑말랑한 마쉬멜로우를 모티브로 제작된 ‘멜로군’은 하얗고 커다란 외형과 커다란 눈, 앙증맞은 움직임으로 네티즌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멜로군’은 아이유의 컴백무대에 함께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런 큰 관심에 대해 아이유는 “’정규앨범 활동 때 팬 여러분들께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를 했는데 다행히 예쁘게 봐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며, “이제 막 활동이 시작된 만큼 어서 팬 여러분들과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유와 멜로군이 함께 하는 깜찍한 ‘마쉬멜로우’ 무대는 오늘 KBS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관리자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