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니 나와 교제위해 연예계 떠난 남친있었다 고백

  • 등록 2010.01.14 08:26:21
크게보기

 
- 출처 m-net
[더타임즈] 성인잡지 플레이보이의 모델 이파니가 자신과 사귀기 위해 연예계를 떠났던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고백해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이파니는 지난 9일 QTV의 진실 게임 토크쇼 ‘모먼트 오브 트루스 시즌 2’의 첫 번째 도전자로 출연해 “이혼한 경험 때문에 싱글 남자 특히 연예인이 고백해 오면 부담스럽고 혹시나 상대에게 피해가 갈까 봐 거절해 왔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이파니는 “연예인과 사귀어 본 적이 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잠시 머뭇거리며 “있었다”라고 대답해 주변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김구라가 “대시해 온 남자 연예인을 거절했다고 들었는데 무슨 사연이냐? 그럼 본인이 먼저 대시한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파니는 “상대가 연예인이라 부담스럽다고 말했더니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이에 굉장히 충격 받았고 그 후로 사귀게 됐다”며 “당시 그는 큰 작품을 앞두고 있었고 여러 작품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이파니는 해당 남자 연예인과 1년여의 기간 동안 만남을 가졌으며, 현재는 이별한 상태라고 밝혔다.

한편 이파니의 전 남자친구는 현재 이파니의 설득으로 다시 연예계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상태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더하고있다. (더타임스 김혜림)
김혜림 기자 기자 therecord@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