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훈남 요리사 허태희, 알고보니 개콘 허승재?!

  • 등록 2010.01.20 06:53:57
크게보기

 
▲ 허태희 
ⓒ 더타임즈
[더타임즈] MBC 월화미니시리즈 "파스타"에서 훈남 요리사 한상식 역을 맡아 열연중인 허태희가 과거 개그맨으로 활동한 허승재임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허태희는 극중 레스토랑의 서열 8위 요리사로 쉐프 현욱(이선균 분)과 부주방장 금석호(이형철 분)의 서열 싸움에서 여기 붙었다 저기 붙었다 하는 박쥐 스타일의 겁쟁이지만 섬세한 요리실력을 자랑하는 요리사로 나오며 훈남 이미지에 명품 몸매를 과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허태희는 허승재라는 이름으로 KBS 2TV "개그콘서트" <봉숭아 학당> 코너에서 허필버그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전혀 다른 사람 같다." ,"믿기질 않는다. 목소리도 변한 것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허태희는 "파스타" 출연에 앞서 드라마 "신입사원"을 시작으로 "아가씨를 부탁해", "하얀 거짓말", "유리의 성" 등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발판을 다져왔다. (더타임스 이수영)
디지털 뉴스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