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 2인자? 이젠 1인자! 박명수 거성쇼 단독 MC

  • 등록 2010.01.21 19:57:13
크게보기

 
ⓒ 더타임즈
개그맨 박명수가 데뷔 이후 18년만에 자신의 이름을 건 SBSE!TV ‘거성쇼’ 에 단독 MC를 맡아 1인자로 자리매김에 나선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에서 "거성"으로 불리우며 큰 인기를 모은 박명수는 이후 무한도전 내에서 "거성쇼" 편을 방송하기도해 큰 화제를 모았었다.

"거성쇼"의 프로그램명은 박명수의 별명 "거성"에서 따왔으며, ‘예능계의 큰별이 되자’ 라는 큰 포부를 지니고있다.

‘거성쇼’ 는 대 국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웃기려는 자와 웃음을 참아야 하는 자들의 치열한 웃음 공방 속에서 펼쳐지는 인내 심리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거성쇼"의 단독 MC를 맡은 박명수는 “유재석 강호동 투톱시스템에서 이제 ‘박 유 강 트리오 시스템’ 으로 예능이 재편 될 것” 이라며 강한 의욕을 보였다.

한편 네티즌들은 박명수의 자신감에 "박명수만의 색다른 진행을 기대한다" , "1인자 박명수를 빨리 보고싶다" 등 "거성쇼"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있다.

박명수의 ‘거성쇼’ 는 오는 2월 SBSE!TV 에서 첫방송 될 예정이다. (더타임스 김혜림)
김혜림 기자 기자 therecord@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