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광주 광산을 필승 결의대회 대성황, 예비후보들 클린선거 다짐도

  • 등록 2010.04.21 05:43:40
크게보기

이용섭 의원 “광주의 위대한 선택 통해 선거혁명을 ” 호소

 
- 이용섭 민주당 국회의원이 광산을 지구당 필승 결의대회를 통해 6.2 지방선거 필승의지를 다짐하고 있다.
ⓒ 더타임즈 나환주
민주당 광주 광산을 지역위원회(위원장 이용섭)가 마련한 ‘2010 제3대 민주정부 수립을 위한 6ㆍ2지방선거 필승 결의대회’가 지난 12일 오후 남부대 삼애관에서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박주선 민주당 최고위원과 김동철 광주시당위원장, 강운태 국회의원, 이윤정 광주 남구지역위원장, 고재유 전 광주시장, 전갑길 전 광산구청장, 당원 등 2천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사물놀이와 대중가요로 분위기를 띠운 뒤 시작된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고(故) 김대중ㆍ노무현 대통령의 영상 상영과 이용섭 의원의 개회사에 이어 축사, 예비후보들의 인사, 클린선거 다짐 등으로 2시간여동안 진행됐다.

이 의원은 개회사에서 “지금 광주와 호남은 이명박 정권의 탄압에 따른 ‘정치적 위기’와 지역 경제가 황폐화되는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다”며 “이번 선거를 반드시 승리로 이끌어 다시 위대한 광주를 건설하자”고 호소했다.
 
ⓒ 더타임즈 나환주
또 “광주시민이 이번 6ㆍ2지방선거에서 어떤 인물을 선택하느냐가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선거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며 “광주의 위대한 선택은 곧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 살고 있는 호남인의 마음을 움직여 민주당의 승리를 이끌어 내고, 나아가 정권교체로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광산구청장ㆍ광주시의원ㆍ광산구의원 예비후보들과 당원 등이 함께 법을 지키는 선거, 돈 안드는 선거, 정책 선거를 다짐하는 ‘클린선거 선서’도 함께 했다. 더타임스 나환주
나환주 기자 기자 gumchal@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