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휘[徽], 디지털 싱글앨범 ‘횡단보도’ 전격 공개

  • 등록 2010.04.03 07:25:39
크게보기

천안함 사고 슬픔속, 휘[徽] 디지털 싱글앨범 전격공개

 
▲ 가수 휘 
ⓒ 더타임즈
가수 휘[徽]는 천안함 침몰 사고로 실종된 장병들이 조속히 구조되길 기원하며, 금일(4월2일)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횡단보도’를 전격 공개한다.

휘[徽] 소속사에서는 천안함 사고로 실종된 장병들과 구조 작전에 앞장섰던 해군 UDT 한주호 준위가 순직하는 등 사회적으로 침통한 현실을 감안하여 앨범발표 시기를 늦추려고 하였으나, 앨범발매에 따른 각종 계약관계를 파기하는 것은 ‘신뢰의 원칙’에 위배된다고 판단하여 고심 끝에 음반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횡단보도’는 슬픈 멜로의 작곡가 조성광과 가수 휘가 작사한 감성적인 노랫말이 융화되어 만들어낸 걸작으로, 횡단보도 사이에서 이별을 앞둔 안타까운 연인들의 모습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그려지는 음악으로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발 벗고 나섰다. 기타리스트 홍준호와 현편곡에 김의석, 오케스트라 연주에는 K-String과 The Strings의 연합 오케스트라 융스트링, 믹스에 조규범 기사, 마스터링은 최효영 기사가 맡았다.

‘횡단보도’의 주인공 가수 휘[徽]는 이번 앨범을 총괄 진행하면서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작품으로, 그동안 드라마O.S.T 및 방송음악 작곡은 물론 가수 그레이스, 로즈비 앨범 프로듀서 등을 진행한 실력파 가수이자 뮤지션이다.

가수 휘[徽]는 천안함 사고로 아프고 슬픈 사회적인 분위기 속에서 앨범을 공개 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며, 실종된 장병들이 하루 빨리 구조되기를 기원하고 실종 장병 구조에 앞장서다 순직한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했다.
디지털 뉴스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