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전쟁의 여신, 차승원 이탈리아 촬영 스틸 공개

  • 등록 2010.08.08 09:46:42
크게보기

 
ⓒ 더타임스
[더타임즈 이민호 기자] 차승원은 미 국토안보부 동아시아 지부장 손혁 역을 맡았다. 그는 극 중 CIA를 거쳐 동양인 출신 최고의 자리에 오른 손혁은 이탈리아에서 펼쳐진 대통령 딸의 구출 작전 지휘자로 파견되어 대한민국 NTS 조직원들과 만남을 갖게 되는 인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탈리아 촬영 컷에서는 손혁이 가진 냉철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다.

"어딘가를 향해 기관총을 겨냥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완벽한 임무 수행을 위해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손혁의 냉정함과 강렬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스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인기 SBS 드라마 "제중원"에서 헤론 원장역을 열연한 배우 리키 김이 카리스마 넘치는 킬러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시청자들에게 높은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아이리스"의 시즌 2인 스핀오프격인 "아테나:전쟁의 여신"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전쟁의 여신 이름이자 극 중 국제테러조직의 이름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정우성, 차승원, 수애, 이지아, 김민종, 김승우, 이보영, 최시원, 이정길, 유태웅, 리키 김 등이 출연하는 "아테나:전쟁의 여신"은 오는 2010년 11월 방송될 예정이다.

더타임스 이민호 기자 mdbm@hanmail.net
이민호 기자 기자 mdbm@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