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미 웰빙피자 “맛도 즐기고 건강도 챙겨요”

  • 등록 2011.02.24 10:48:03
크게보기

북구 용봉동 전남 예술대 골목 ‘피자가 기가막혀’ “사랑과 정성 한 판이요“

 
▲ 피자가게를 들른 아이들이 흑미 피자를 맛있게 먹고 있다. 
쌀 소비가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살 수요 늘리기와 건강챙기기 소득 높이기 1석 3조의 효과를 보고 있는 피자집이 있어 화제다.

광주광역시 용봉동 전남대학교 예술대 골목에 들어서면 구수한 피자냄새가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이곳은 웰빙 검정쌀을 이용하여 신선한 우유로 만든 후레쉬 치즈와 열대과일과 토마토로 만들 특제 소스를 이용하여 피자를 굽고 있는 ‘피작 기가막혀’라는 피자가게가 눈에 띈다.

흑미는 철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빈혈에 좋고 암을 예방할 수 있는 셀레늄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꾸준히 먹게 되면 암 예방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고 있다.

이와 함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나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능이 있고 대장을 따뜻하게 하고 활발하게 움직이게 해주어 변비에 좋다.

피자를 즐겨 찾는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골격형성에 필요한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 인 철, 칼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여 성장기 아이들의 성장발육에 좋다.

성장기 아이들 중 비만으로 피자를 먹지 못하게 하는 경우가 많지만 웰빙 검정쌀을 이용한 피자는 트랜스지방이 사용하지 않아 비만억제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사장 송영씨의 말이다.

송 사장은 “웰빙시대 쌀 소비도 늘리고 건강도 챙기고 맛있는 피자도 먹을 수 있어 일석삼조예요”라며 피자와 함께 내일의 희망을 굽고 있다.
 
- 용봉동 흑미 피자집 모습
나환주 기자 기자 gumchal@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