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 캠페인은 최근 인기를 끌며 소비가 급격히 늘고 있는 두유의 유용한 건강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알리고 두유 소비 확대를 촉진시키고자 기획되었으며,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현대인의 건강과 미용에 대한 정보를 가장 대표적으로 접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요가 학원, 피부과 등에서 두유 샘플링을 9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두유가 이미 건강 음료로 잘 알려져 있지만, 특히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공간에서의 샘플링을 통해 몸매 관리나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되는 두유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2011년 두유 캠페인의 경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두유를 즐길 수 있는 ‘두유는 식스팩, 뷰티팩, 모닝팩’이란 타이틀로 진행되고 있다. 저지방 고단백질인 두유가 근육 형성뿐만 아니라, 떨어진 체력회복에 큰 도움을 준다는 의미로 ‘식스팩’, 콩 이소플라본이 피부 세포 성장을 촉진하고 콜라겐의 파괴를 막아 피부 탄력을 도움을 준다는 의미인 ‘뷰티팩’, 바쁜 아침 간편하게 영양 섭취를 할 수 있는 아침 식사 대용의 ‘모닝팩’으로 일상 생활에서 에너지 충전을 위해 꼭 필요한 건강 음료 두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테트라팩 코리아 이소영 이사는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인해 웰빙식을 꾸준히 찾는 현대인들에게 건강 음료 두유의 다양한 효능을 소개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하였다”라며, “에너지 넘치는 생활을 위해서는 운동과 함께 꾸준히 두유를 마시는 것이 좋으며, 외부활동에도 두유를 신선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무균 종이팩에 담긴 두유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미 두유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무균 종이팩의 경우 첨가제나 방부제 없이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두유의 영양소를 보관하여 운동 전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