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대상 놀이동산·음식점 등 이벤트 다양

  • 등록 2012.11.08 08:34:12
크게보기

롯데월드-자유이용권 만원, 도미노 피자-25%할인

그동안 스트레스에 억눌렸던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각종 기업과 업체 등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나섰다.

 

롯데월드 ‘4일 동안 자유이용권 1만원, 콘서트 마련’

 

 

 

롯데월드는 수능 당일인 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한 달간 ‘수능 탈출’ 특별 이벤트를 펼쳐 오는 11일까지 수능시험 응시생 전원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판매 한다.

 

또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는 동반 1인을 포함하여 자유이용권 반값 우대 혜택이 계속 된다. 매표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을 위해 인기 아이돌 그룹이 출연하는 수능탈출 특집 콘서트 무대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 수험표 제시 25% 무조건 할인

 

도미노피자는 수능 당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인터넷으로 피자를 주문하고 피자 수령 시 배달 직원에게 수험표를 제시하면 피자 종류에 상관없이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는 수험생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오는 22일까지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 반값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신제품 사이드디쉬인 ‘카야 치즈브레드’를 포함한 모든 사이드디쉬가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탤런트 김혜은, 홀로하와 함께 뮤지컬 ‘언틸더데이’ 고3 수험생 무료 초청행사 열어

 

오랜 기간 청소년 쉼터에서 봉사를 하고 있는 탤런트 김혜은 씨는 청소년 쉼터 아이들과 고3 수험생 그리고 장애인과 대학생 멘토 봉사자를 위한 남다를 위로의 행사를 기획했다.

 

고3 수험생들을 위해 단순히 즐기는 행사가 아닌 감동을 통한 위로의 행사를 제공하고자 북한관련 뮤지컬인 언틸더데이의 공연에 무료초대를 기획했다.

행사는 뮤지컬 언틸더데이의 공연장인 문화일보홀에서 수능 당일날인 8일과 오는 9일, 11일 3일간 진행된다. 평일은 오후 8시, 일요일에는 오후 5시에 행사가 진행되며, 8일에는 드림파머스(대표 고승덕 변호사)와 쉼터의 아이들이, 9일에는 사랑나눔 위캔(나경원 전 의원)의 장애인들과 관계자들이 그리고 11일에는 한국남동발전과 함께 고3 수험생을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연희 기자 waaa917@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