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미디어뉴스팀] 꽃거지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닭가슴살 키워드 조사 결과 고유명사인 ‘닭가슴살’에 이어 월간 조회수 2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12월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사용자들이 닭가슴살 키워드 가운데 허닭을 검색한 횟수는 1만3780번으로 닭가슴살(2만9094번)에 이어 2번째로 많은 조회수를 얻었다.
허닭은 닭가슴살 키워드를 제외하고는 닭가슴살 브랜드로는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이어서 명실상부 국내 대표 닭가슴살 브랜드로 부를 수 있게 됐다.
허닭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허닭은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데다 이번 결과까지 더해 자타가 공인하는 우리나라 대표 닭가슴살 전문 회사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게 됐다”며 “제품군이 다양하고 부드럽게 조리하여 맛있으면서도 칼로리가 낮은 소스까지 곁들여져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사랑해 준다고 생각된다”고 자평했다.
이 관계자는 “2012년 최고의 유행어를 만들고 KBS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허경환 대표의 상승세는 사업에서든 방송에서든 쉽게 꺾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한편 허닭은 지난해 12월 31일 프랜차이즈 매장 ‘포차 in 허닭’ 1호를 오픈하고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