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브랜드 꼬모셈쁘레, 서울 신설동 ‘루이까또즈점’ 오픈

  • 등록 2013.05.21 14:55:07
크게보기

고급커피와 안락한 인테리어로 20~30대 여성들 사이 화제! 카페 꼬모셈쁘레

 

[더타임스 전형우기자]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대표 전용준, www.louisquatorze.co.kr)는 본사 사옥이 위치한 서울 신설동에 카페 브랜드 ‘꼬모셈쁘레(Como Siempre) 2호점이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꼬모셈쁘레는 스페인어로 ‘늘 변함없이’라는 뜻으로, 고객에게 한결같이 최상급의 커피, 차 음료 및 먹을 거리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꼬모셈쁘레는 바리스타 챔피언쉽 방준배 바리스타가 대회를 위해 개발한 신개념 라떼 '셈쁘레 라떼'를 비롯해 녹여먹는 초콜릿 ‘멜팅 초코몬’ 등 꼬모셈쁘레만의 이색 메뉴들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17일 오픈 한 ‘꼬모셈쁘레 루이까또즈점’은 앞서 개점한 신사동 가로수길점에 이은 두번째 매장으로, 서울 신설동에 위치한 루이까또즈 본사 1층에 자리잡았다.

 

특히 이 매장은 유럽풍의 안락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커피 맛이 입소문 나면서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들 사이에 숨겨진 명소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또한 매장 2층에는 이번 루이까또즈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루이까또즈와 그래픽 아트토이 모모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루이 14세 대형 페이퍼토이가 전시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큰 호평을 받는 꼬모셈쁘레가 루이까또즈에 입점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꼬모셈쁘레 루이까또즈점이 지역 주민들과 루이까또즈 직원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편안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꼬모셈쁘레는 수제초콜릿 유통회사 푸드베이코리아와 바리스타 교육기관 이케이바리스타스쿨이 합작해 만든 카페 브랜드로, 지난 2012 10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1호점을 오픈 한 바 있다.
전형우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