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전주시『부부의 날』기념행사

  • 등록 2013.05.22 16:29:59
크게보기

부부!! 서로를 아름답게 물들이다

 

[더타임스 송은섭 기자] 전주시(시장 송하진)는 5월 21일(화) 오후 6시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대강당에서  “부부!! 서로를 아름답게 물들이다”라는 슬로건으로 가족과 부부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부부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전주시에서는 열리는 법정기념일 제정된 『부부의 날』행사로 전주시 거주 부부 60쌍을 초청하여 식전공연,  부부헌장낭독, 모범부부표창, 시낭송, 초청공연(소프라노. 테너), 사랑의 표현 전달, 축하이벤트  등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특히,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모범부부 6쌍을 선정하여 장수원앙상, 다문화행복상, 화목가정상, 평등부부상, 사랑봉사상, 모두가족봉상을 수여하였다.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가꾸어 가자는 취지에서, 핵가족시대 가정의 핵심인 부부가 화목하여 청소년, 부부, 노인문제 등 각종 사회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데서 출발하였다.

전주시는 앞으로도 『부부의 날』기념행사를 매년 개최하여 "행복한 가정의 근간은 부부의 사랑임을 널리 알려 행복 도시 힘찬 전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송은섭 기자 es7@daum.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