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티켓의 새로운 프로모션, ‘시크릿 티켓’ 출시하자마자 ‘불티’

  • 등록 2013.05.24 13:27:12
크게보기

뮤지컬 <그날들> ‘시크릿 티켓’ 판매 오픈 4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 완판

국내최대 공연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www.ticket.interpark.com 대표 김양선)가 대형 인기 뮤지컬과 콘서트 공연을 획기적인 균일가로 일시 판매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인 ‘시크릿 티켓’ 서비스를 선보였다. 인기 몰이 중인 유명 대작 공연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대신 좌석과 등급을 고를 수는 없기 때문에 시크릿 티켓이다.

 

첫 번째 시크릿 티켓 프로모션은 김광석 노래로 만들어진 인기 뮤지컬 <그날들> 5 22일 오전 10시 판매 오픈한지 불티나게 팔려 4시간 만에 준비된 1천장 수량이 모두 판매 완료됐다. 이날 열린 뮤지컬 <그날들> 시크릿 티켓은 좌석 등급 상관없이 3만원 균일가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구매고객은 좌석과 등급을 알 수 없지만 VIP일 경우 최대 70%, S석일 경우 45%의 할인혜택이 적용돼 지불금액 이상의 큰 효용을 얻을 수 있다. 좌석과 등급은 랜덤으로 부여되며 구매 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5 29일부터 6 14일까지 공연에 한함.)

 

[더타임스 전형우기자] 인기 대형 뮤지컬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중복 관람 관객이나 티켓가격이 부담스러워 예매하지 못했던 관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 좋은 공연을 다양한 층의 관객들이 볼 수 있어 관객 저변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인터파크는 뮤지컬 <그날들> 시크릿 티켓을 필두로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 시크릿 티켓을 6월초에 선보이는 한편 지속적으로 시크릿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누구나 보고 싶어하는 인기 대작 뮤지컬과 콘서트 등 매력적인 공연들을 파격적인 티켓 가격, 추가적인 혜택을 포함한 프로모션 구성으로 관객에게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인터파크 서비스기획팀의 서지영 팀장은 “공연 티켓 세일즈, 마케팅도 공연장르적 특성과 관객의 성향에 따라 점점 세분화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모한 마케팅 프로모션이 필요해짐에 따라 관객들에게 혜택을 주는 동시에 장기적으로 신규 관객 저변을 넓히는데 도움이 될만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이고자 한다”며 시크릿 티켓 프로모션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인터파크는 지난달 4월 블루스퀘어 연간 공연권, 싸이, 제이슨므라즈 콘서트 티켓 등 가장 인기 높은 공연 상품들을 선별해 무작위로 뽑는 공연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하여 5분여 만에 매진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관객들에게 관람 혜택을 주는 동시에 공연기획사도 공연홍보 및 세일즈에 탄력 받을 수 있는 마케팅툴을 지속적으로 개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전형우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