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여관'육중완 효과? 지드래곤-이태임 실검에..

  • 등록 2013.11.01 10:22:57
크게보기

육중완 "지드래곤 패션 정도는 따라갈 수 있다"

[더타임스 미디어뉴스팀] '장미여관' 멤버 육중완이 최근 가수 지드래곤과 배우 이태임을 언급한 뒤 실시간검색어에 연이어 등극하며 '폭탄발언' 효과를 보고있다.

 

앞서 육중완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정선희의 오늘 같은 밤'에서 자신의 패션과 관련해 "지드래곤 정도는 내가 따라갈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육중완은 "(스타일이) 지드래곤 같다"는 정선희의 발언에 "내가 얼마 전에 지드래곤을 만났는데 지드래곤 정도면 내가 따라가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또한 육중완은 젊었을 때 이병헌을 닮았다는 소릴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터뜨렸다. 이날 실시간 검색어에는 '육중완 지드래곤' 제목이 올라와 발언 효과를 톡톡히 봤다.  

 

한편 육중완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에서도 함께 출연한 이태임에 대해 “클라라 씨 사진으로 많이 봤는데 이 정도는 아니다. 역시 이태임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인터넷에는 '이태임 클라라 사진비교', '육중완 이태임', '이태임 클라라 몸매' 등의 실시간 검색어가 순식간에 올라오기도 했다.

미디어뉴스팀 기자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