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대표팀 응원 한의원, 간호사, 어린이 동참 거침없이 하이킥

  • 등록 2010.06.10 12:55:43
크게보기

 
ⓒ 더타임스
[더타임즈] 오는 6월 11일 남아공 월드컵이 개막되면서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을 외치는 시즌이 돌아왔다.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코엑스 앞,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인천 문학경기장, 수원 월드컵 경기장, 부산 해운대 등 전국적으로 약 200곳이 넘는 곳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응원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직장인들 또는 각종 모임별로 제각기 편한 장소에서 한국 월드컵 대표팀을 응원할 것으로 알려져 당분간 한반도는 월드컵 응원 열기로 가득할것으로 전망된다. 그 중에서도 어린이 성장전문 하이키한의원은 "월드컵 응원으로 키크자"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어린이 환자들과 함께 대회 기간 동안 응원을 함께 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대한민국 파이팅을 외치는 키크기전문 하이키 한의원 간호사들의 모습은 인상적이다. 하이키 한의원 간호사들은 대회 기간 동안 티셔츠, 응원 도구를 지참한 완벽한 "붉은악마 월드컵 간호사"로 변신했다. 하이키 한의원 측에 의하면, "월드컵 간호사" 콘셉트는 어린이 환자들과 함께 한국팀의 선전을 기대하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하이키 한의원 박승만 대표원장은 "남아공에서 개최되는 월드컵에서 활약하는 한국 대표팀의 선전과 부상 없는 페어 플레이를 기대하는 과정에서 간호사들이 자발적으로 "월드컵 간호사"로 변신하게 됐다."며, "내원한 어린이 환자들과 함께 즐겁게 한국팀을 응원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남겼다.

한편, 한국 월드컵 대표팀은 한국시각으로 오는 6월 12일 밤 8시 30분, 그리스와의 조별 리그 첫 경기를 시작으로, 아르헨티나(6월 17일), 나이지리아(6월 23일)와의경기를 앞두고 있다.

더타임스 최인영 기자. mdbm@hanmail.net
최인영 기자 기자 mdbm@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