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달 (전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21일 민주당 입당...

  • 등록 2021.12.20 22:21:23
크게보기

민주당 대구·경북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위원장으로

오랜 경륜과 화합의 정신, 시민과 더불어 위대한 대구의 재도약

차명숙 대구경북 5·18 동지회 공동대표가 꽃다발 증정 예정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박창달 더불어민주당 대구·경북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위원장(전 한국자유총연맹 총재)이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한다 박 위원장은 21일 오전 10시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에서 입당식을 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이날 입당식에는 김대진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선대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차명숙 대구경북 5·18 동지회 공동대표가 꽃다발을 증정할 예정이다.

 

차 대표는 5·18민주화운동 당시 광주 시내에서 계엄군의 만행을 알렸던 거리 방송의 주역이다. 차 대표가 보수 원로인 박 위원장의 입당을 환영하며 축하하기 위해 직접 나선 것은 이재명 후보의 당선을 통해 대구가 더이상 정체된 도시가 아니라 미래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선두주자로 나서기를 염원하는 뜻에서이다.

 

이는 공고한 지역주의를 깨뜨리고 대구·경북 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박 위원장의 의지와도 맞닿아 있다.

 

대한민국 대전환시대, 이재명 대통령의 시대를 여는데 박창달 선대위 총괄위원장의 오랜 경륜과 화합의 정신으로 단결하여 대구시민과 더불어 위대한 대구의 재도약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