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옥 원내대표‘ 정부 예산안 심사 방향 2024 국민도약예산’

  • 등록 2023.11.13 16:59:22
크게보기

몰염치한 민주당의 정치는 분명히 국민들에게 심판받을 것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는 1113일 의원총회에서 2024년도 예산안 처리를 앞두고 사회 소외계층과 소상공인에 대해 우선 챙기 R&D예산과 관련해서는 국민적 우려가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꼼꼼하게 살펴보고 보강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회 다수당인 민주당은 법률을 위반하면서까지 자신들이 지난 본회의에서 보고한 이동관 방통위원장 등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철회하는 등 다시 국회를 정쟁으로 몰아가고 있다.자신들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몰염치한 민주당의 정치는 분명히 국민들에게 심판받을 것이라고 했다.

 

, 관련해서 오늘부터 온라인으로 무제한 토론을 시작한다.국민과 함께하는 필리버스터를 시작한다.우리당이 민주당의 입법 폭주에 대항하여 국민 여러분께 드리고자 했던 노란봉투법과 방송3법의 부당함과 문제점을 온라인을 통해서 전달하는 자리라고 강조했다.

 

그리고 당 유튜브 채널인 오늘 오른소리를 통해 생중계한다. 실제 필리버스터만큼 긴 시간을 말씀할 수는 없겠지만 필리버스터를 준비하신 60여 분의 의원님들이 모두 참여해서 진정성과 핵심 내용을 전달할 것이다.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적으로 홍보해서 국민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13일 의총은 비공개 시간에 주요 현안에 대해 사무총장.예결위 간사.장동혁 법사위 위원,원내수석부대표가 현안에 대한 보고를 할 예정이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