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격차 해소하는 나눔 공연과 피자파티 즐겨요~

  • 등록 2012.06.28 06:35:24
크게보기

도미노피자, 나눔 공연 ‘신나는 예술 여행’과 연중 피자파티 진행

 
- 도미노피자가 전국 문화 소외지역민을 대상으로 ‘신나는 예술여행과 도미노 피자파티’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지난 19일 진행한 충남 보령 낙동초등학교 피자파티.
ⓒ 도미노피자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문화예술 소외지역 주민 대상으로 공연하는 ‘신나는 예술 여행’과 함께 지난해에 이어 연중 피자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바우처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 소외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신나는 예술 여행’ 공연에 도미노 피자파티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도미노피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나는 예술 여행 사업’에 피자를 지원, 예술 공연이 펼쳐지는 현장에서 도미노 파티카(Party Car, 피자 메이킹 시설이 탑재 차량)에서 갓 구운 맛있는 피자로 공연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6월에는 지난 18일과 19일 전북 완주 삼우중학교와 충남 보령 낙동초등학교에서 각각 진행된 행사를 시작으로 27일 충북 제천 남당초등학교, 28일 전남 영광 성지송학중학교 공연현장에서 열릴 예정.

도미노피자 차현주 홍보실장은 “도미노피자는 맛있는 피자로 극단은 재능 나눔으로, 문화 소외 계층을 지원하는 의미 있는 나눔 실천 행사”라며 “더욱 많은 이들이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고르게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신나는 예술 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적 인프라 부족으로 문화예술로부터 소외된 이들을 위해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신가희 기자 기자 kkyzone@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