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여름방학 미국학교 체험 프로그램’ 실시

  • 등록 2013.05.15 14:55:53
크게보기

미국 항공료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4주간 미국학교 수업 경험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홍신진)는 여름방학을 맞아 7 21일부터 8 15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미국학교 체험프로그램’ 참가자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국학교 체험프로그램’은 현직 국제학교 교사들이 가르치는 생생한 수업 현장(수학, 과학, 역사, 영어, 음악, 체육 등)과 모든 강의 프로그램이 100% 영어로 진행되며, 국제학교 학생들이 멘토로 활동하여 일반 어학연수나 ESL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또한, 다양한 동아리활동 및 체험학습을 통한 교과 외 활동체험(곤충박물관, 민물고기체험관, 양평군립미술관)을 할 수 있고, 수영장과 체육관, 축구장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의 활용도 가능하다.

 

이번 체험프로그램 대상은 초등학교 4년부터 중학교 1학년으로, 미래 국제학교나 미국 대학을 꿈꾸는 학생들, 그리고 해외학교를 다닌 경험이 있는 학생들을 위한 해외유학반을 별도로 개설하여, 미국 항공료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4주간의 미국학교 체험을 할 수 있다.

 

장소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KAPA 국제학교 캠퍼스다. 수업은 하루 7시간, 35시간으로 레벨 테스트를 거쳐 수준별 영어 교육을 받는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홍신진 원장은 “이번 모든 체험프로그램 과정은 중등교사 자격증 및TESOL 자격증을 가진 미국인 교사들에 의해 교육된다, “국제학교에 관심 있는 많은 학생들이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해 다양한 경험을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미국학교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www.yea.or.kr)나 전화상담(예약상담 및 문의 031-770-1300)이 가능하다.

 

KAPA(Korean Advanced Preparatory Academy) 국제학교’ 는 미국 정규 고등학교 과정이며, 미국 대학 진학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에게 지()·덕()·체() 전인교육을 실시함으로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됐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2008년 개원 이후 매년 교육만족도 90%에 가까운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 양평캠프는 아름다운 미국버지니아 경관과 ‘꽃보다남자’와 ‘시티헌터’ 촬영지로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최근에는 다양한 뮤럴 빌리지 벽화그림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자웅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