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고백하려는 사람들은 모두 타임스퀘어로 모여라!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www.timessquare.co.kr, 대표 김담)가 고백하기 좋은 2월, 음악 공연 및 프러포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펼친다고 5일 전했다.
이번 ‘스위트&로맨틱 콘서트’는 사랑하는 연인들과 함께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동적인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 2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오후 5시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무대에서 사랑의 세레나데가 울려 퍼질 예정이다.
오는 7일에는 2인조 어쿠스틱 밴드 ‘신길역 로망스’, 8일, 유재하 음악경영대회 출신의 ‘동네빵집’, 21일에는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와 22일, 인디밴드 ‘밀크티’가 설렘 가득 담은 로맨틱한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4, 15일 이틀 동안에는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에 걸쳐 특별 문화공연과 함께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 무대를 배경으로 대형 전광판 프러포즈를 마련하고 프러포즈 응모에 당첨된 주인공 커플들에게 스톤헨지 다이아몬드 커플링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1박 숙박권, 디너뷔페 2인권 등을 제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타임스퀘어 프러포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8일까지 커플 사진과 프러포즈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