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대구시당, 동대구역에서 명절인사

  • 등록 2024.09.13 16:56:05
크게보기

항상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추석이 되기를 바란다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추석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은 13,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동대구역 3번 출구 앞 광장에서 고향을 찾아가는 시민들을 배웅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 소 대구시당위원장과 지역 위원장, 지방 의원들이 참가하여 시민들에게 추석 인사를 했다.

 

허 소 대구시당위원장은 계속해서 치솟는 물가로 인해 추석을 준비하는 시민들의 고통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민생경제를 일으키고 더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민족 최대 명절 추석 연휴만큼은 가족과 함께 담소를 나누고 정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같은 시간 동대구역 광장에서 함께하지 못한 지역위원장과 지방의원들은 해당 지역위원회에서 귀성길 인사를 이어갔다.

 

대구시당은 고향을 찾아 떠나시는 대구시민과 찾아오시는 향인 분들께 항상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추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효철 동구(최규식 서구·박정희 북구(최우영 북구(강민구 수성구(이준혁 수성구(장호열 달서구(이준형 달서구(박형룡 달성군지역위원장, 상무위원(채장식 자치분권, 김시권 다문화, 장대진 홍보소통, 서용덕 소상공인), 안재철 중구의원, 이정현·강민욱 남구의원, 노남옥·안평훈 동구의원, 오영준·한상열·김종련 북구의원, 정대현·황혜진·전학익·차현민·정경은·최명숙 수성구의원, 서보영·김정희·임미연 달서구의원, 박영동·김보경·양은숙 달성군의원 및 사무국장 , 당직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