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쌈디는 잊어라!. 이제는 랩퍼 Simon D.(사이먼디)이다.

  • 등록 2011.09.05 07:51:52
크게보기

 
ⓒ 더타임즈
오늘(9월5일) 오전 10시 쌈디의 솔로 앨범 중 한곡이 게릴라 선공개 됐다.

이미 올 초부터 그의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단발적인 기사와 함께 대중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져 가던 시점에 나온 선공개 곡이라 그 기대감이 더 크다.

선공개곡 “히어로”는 Simon D.(사이먼디)의 자아성찰적 가사와 “꿈을 위해 뛰는 모든 이들이 히어로다.” 라는 주제의 곡으로 힙합노래의 공식처럼 되어버린 감성적 멜로디와 피쳐링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Simon D.(사이먼디) 혼자서 곡 전체를 이끌어 나가는 정통 힙합곡이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팀으로서의 활동과 탁월한 예능감으로 대중들이 쌈디 개인에 대해서 음악적으로 저평가 되어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미 언더그라운드 시절부터 솔로로서의 사이먼디는 많은 리스너들과 다른 아티스트들로부터 그 음악을 인정받은 실력가 중의 한명이다. 이번 그의 솔로 앨범은 대중들과 리스너들에게 랩퍼 사이먼디로서의 음악적 색깔을 새롭게 평가 받는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정통 힙합곡으로 채워진 정식 앨범은 추석이후 발매 예정이다.
소찬호 기자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