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디바 아이유, 데뷔 이래 첫 팬사인회 열어 기대만발!, (로엔ent)

  • 등록 2009.07.02 12:32:36
크게보기

 
▲ 소녀디바 아이유 
탄탄한 가창력과 10대답지 않은 성숙한 무대매너로 삼촌, 오빠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소녀디바 아이유가 오는 5일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의 두근거리는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팬사인회는 오는 5일 교보문고 핫트랙스 잠실점에서 진행되며, 앨범을 구매한 사람 중 선착순 150명을 상대로 이루어지며 오후 4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가 정규앨범활동을 시작한 후로 팬들과 만나는 공식적인 자리를 만들어달라는 요청이 지속적으로 들어왔다.

팬 분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정규1집 타이틀곡 ‘Boo’로 컴백한 이후 안정된 라이브실력으로 차세대 디바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깜직한 외모로 네티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아이유가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진행되는 팬사인회의 개최소식이 알려지자 아이유의 팬들은 “손꼽아 기다렸는데 드디어 기회가 생겨 기쁘다.”, “지방이지만 꼭 사

인회에 참여하고 싶다.”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앞두고 있는 아이유는 “팬 여러분들께서 많이 기다려주신 만큼 나 역시 이 날을 손꼽아 기다렸다.”며, “방송무대가 아닌 가까운 곳에서 팬

분들과 만날 수 있어 무척 기대된다. 어서 당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아이유는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한편,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는 5일 교보문고 핫트랙스 잠실점에서 팬사인회 열어 팬들과 만나는 자리 마련.
-데뷔 이래 첫 팬사인회로 아이유와 팬들 모두 들뜬 기대.
디지털 뉴스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