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밀리가 떴다 김원희,윤상현,,지상렬,신봉선,택연,윤아 확정!

  • 등록 2010.01.08 22:40:21
크게보기

 
ⓒ 더타임즈
유재석,이효리,김수로,대성 등 각 분야의 톱스타들이 모여 화제를 불렀던 SBS "패밀리가 떴다" (이하 패떴) 의 시즌 2 출연진의 6명이 확정됐다.

1월 중순 녹화를 끝으로 막을 내리는 "패떴"은 유재석, 이효리를 비롯한 전 멤버가 하차하면서 시즌 2의 출연진에 대해 더욱더 궁금증이 증폭되었다.

"패떳 시즌2" 에서는 현재 예능프로그램의 안방마님 김원희와 지상렬을 주축으로 하여 지난해 "내조의 여왕" 에서 "태봉이" 로 스타덤에 오른 윤상현, 짐승돌 2PM의 택연, 소녀시대의 윤아, 신봉선 ㅊ총 6명의 출연이 확정 된 상태다.

특히 예능프로그램에 처음 도전하는 윤상현의 경우 평소 재치있는 입담으로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예능국 관계자는 ""패떴2"의 구성인원은 총 8명으로 그중 김원희, 지상렬, 윤상현, 윤아, 택연 등 5명이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현재 나머지 세명은 물색하고 있다. 연예계 내 다양한 직업군과 다양한 연령대에 걸친 캐스팅으로 "버라이어티"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패밀리가 떴다"의 마지막 녹화에는 초기 멤버로 하차한 박예진, 이천희, 박시연 등이 참가하면서 뜻깊은 1박 2일을 보낼 예정이다. (더타임스 김혜림)
김혜림 기자 기자 therecord@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