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비빔밥 호박이, 알고보니 탤런트 이동준 외아들

  • 등록 2010.01.14 08:29:10
크게보기

 
ⓒ 더타임즈
[더타임즈] MBC 주말드라마 "보석비빔밥"에서 철부지 아들 궁호박 역을 맡은 이일민이 중견 탤런트 이동준의 친아들임이 밝혀지면서 화제다.

이일민은 현재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으로 지난해 "보석비빔밥"을 통해 데뷔한 신인 탤런트로 중견 탤런트 이동준의 친아들의 외아들이다.

또한 이일민은 데뷔와 동시에 2PM의 황찬성과 닮은꼴로 네티즌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또한 이 사실이 밝혀지자 네티즌들은 이일민의 미니홈피를 찾아가 "어디서 본 듯한 얼굴인데 알고보니 탤런트 이동준의 아들이네" , "아빠를 닮아 연기에 뛰어난 소질을 보인다" 등의 칭찬하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이에 대해 드라마 관계자는 "아버지 이야기로 주목받을까 봐 전혀 집안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 나중에 이동준 아들이라는 얘기를 듣고 놀란 연기자들이 많다" 며 "겸손하고 착실한 신인으로 아버지 만큼 대성할 것 같다" 고 그를 칭찬했다.

한편, "보석비빔밥"은 최근 영국(이태곤 분)-비치(고나은 분)와 호박-끝순이 커플의 결혼문제가 거론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타임스 김혜림)
김혜림 기자 기자 therecord@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