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미추홀콜센터는 개소 2년만에 한국표준협회로부터 국제표준을 통해 서비스체계가 효과적인 품질경영시스템으로 운영된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센터에서는 민원처리, 다문화가정을 위한 영어, 베트남어, 몽골어 등 외국어 상담, 청각장애인을 위한 화상수화상담 및 시민편의를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인천시 관계자는 “120미추홀콜센터는 시민의 사랑을 받도록 격이 향상된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120미추홀콜센터는 개소 2년만에 한국표준협회로부터 국제표준을 통해 서비스체계가 효과적인 품질경영시스템으로 운영된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센터에서는 민원처리, 다문화가정을 위한 영어, 베트남어, 몽골어 등 외국어 상담, 청각장애인을 위한 화상수화상담 및 시민편의를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인천시 관계자는 “120미추홀콜센터는 시민의 사랑을 받도록 격이 향상된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