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 과 여성포털 ‘이지데이 (www.ezday.co.kr)’, ‘마이클럽(www.miclub.com)’을 통해 각각 5명씩 선발하며, 만 19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각 사이트 내 핏플랍 배너창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접수기 간은 디앤샵이 오는 6월 17일까지, 이지데이와 마이클럽은 6월 7일까지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11만원 상당의 핏플랍을 무료로 받게 되며 약 2주 간 착용한 뒤 체험기를 사 진과 함께 해당 사이트 게시판과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핏플랍 측은 “고객의 솔직한 체험기야말로 신고 걷기만 해도 스트레칭 효과를 가져다주는 핏 플랍의 기능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수단이라고 생각해 런칭과 동시에 체험단 모집을 시작했 다”라고 밝혔다. 한편 핏플랍은 피트니스(fitness)의 ‘fit’과 샌들이라는 뜻의 ‘플립플랍(flipflop)’을 결합한 것으로, 이름 그대로 각선미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성 샌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신발이다. 2007년 영국 런던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판매시작 3시간 만에 4천여 켤레가 팔려나가며 화제가 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한 편안한 착화감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무엇보다도 잘 쓰지 않는 엉덩이와 허벅지 근육을 자극해 ‘다리가 날씬해지는 샌들’이라는 닉네임으로 입소문이 돌면 서 대기자 명단(waiting list)까지 만들어지는 등 수많은 마니아 층을 형성한 브랜드다. 미국의 영부인 ‘미셸 오바마’, 토크쇼 진행자 ‘오프라 윈프리’, 수퍼모델 ‘하이디 클룸’, 배우 ‘미 샤 바튼’ 등의 단골 스타일링 슈즈로도 유명하다. 현재 디앤샵을 비롯한 각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백화점, 신발멀티숍 레스모아, 오마이솔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전화 1588-36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