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2집 리패키지 타이틀 티저 영상은 오는 16일(화) 오전 10시에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전까지는 웹사이트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D-Day 카운트 형태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이고. 티저 영상 오픈일이 되면, 벅스를 통해 소녀시대의 동영상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현재 ‘블랙소시’는 모든 정보를 철저히 가린 채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도도하고 시크한 사진을 공개 중에 있다, 한편, 이번 벅스를 통한 최초 티저영상 공개는 양사 전략적 사업제휴 체결 이후 선보이는 첫 사례다. 불과 16일 만에 유무선 서비스를 선보일 정도로 양사 전략적 제휴 시너지는 시장의 기대치보다 높다는 평가다. 네오위즈벅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소녀시대와 관련한 마케팅 전략은 양사간의 시너지를 본격적으로 발휘할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며 “에스엠의 다양한 콘텐츠를 웹사이트와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도록 발 빠르게 준비해 고객만족도를 최대한으로 높이겠다”고 말했다. 더타임스정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