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 타임스퀘어점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로치, 팔찌,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 패션∙라이프스타일∙외식 등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다양한 매장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타임스 신가희 기자]
커플들의 명절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연인들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비롯해 쇼핑몰 방문객을 위한 음악회와 할인 이벤트 등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가오는 주말인 15, 16일 이틀 동안 오후 3, 5, 7시 세 차례에 걸쳐 특별 문화공연과 함께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 무대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스페셜 공연과 감동적인 프러포즈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인공 커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행사의 주인공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참여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쌍의 커플을 선정했다. 참가자들의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커플 영상을 제작해 내부 대형 전광판에 상영하며, 꽃다발과 커플링 등의 선물과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수많은 방문객들 앞에서 공개 프러포즈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주인공 커플들뿐만 아니라 타임스퀘어 방문 고객들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러포즈 행사를 위해 마련된 원형무대 이벤트존에는 방문객들 누구나 자유롭게 사진을 촬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인기 선물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패션∙뷰티∙IT기기∙라이프스타일∙외식 등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다양한 매장이 함께 참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타임스 신가희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여할 커플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내달 15, 16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층 아트리움 무대를 배경으로 화려한 공연과 감동적인 프러포즈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인공 커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내달 9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둘만의 사연과 사진을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총 여섯 쌍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6쌍의 커플에게는 대형 전광판을 이용한 프러포즈 기회가 주어지며 15일에는 로맨틱한 음악을 들려주는 밴드 소란이, 16일에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위해 어쿠스틱 감성 콜라보라는 이름으로 특별히 뭉친 김지수, 이건율, 성아(바닐라 어쿠스틱)가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스톤헨지 다이아몬드 커플링 세트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이 특별 선물로 주어진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타임스퀘어는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매년 진행해 오면서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며 “커플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올해도 타임스퀘어에서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짧아진 설 연휴와 영하 10도를 웃도는 한파로 야외 활동에 제한이 예상되면서 귀성을 포기한 이들이 증가할 전망이다. 복잡한 교통체증을 피하고 여유로운 연휴를 보내고자 한다면 주차 걱정 없이 빠르고 편리한 지하철을 이용해 도심 속 몰링 명소를 찾아 보자.특히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면 도심 한 복판의 유명 복합쇼핑몰이 역사 내를 걸어서 1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용산역 아이파크몰, 신도림역 디큐브백화점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풍성한 명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영등포역 타임스퀘어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외식과 영화, 쇼핑, 공연을 한 공간 안에서 즐길 수 있어 짧은 연휴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가볼 만한 이색 명소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타임스퀘어 내 오픈한 CJ스퀘어원은 빕스,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등 다양한 외식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영등포 CGV와 쇼핑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이색적인 몰링 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770평 규모로 문을 연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KIDSKEYS)’에서 설날을 기념해 이마트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새해맞이 세일행사 ‘2014굿럭마켓(Good Luck Market)’을 기념해 지난 주말 인디밴드 민트그린과 함께한 문화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약 450평 규모의 1층 아트리움 공간을 타임스퀘어만의 차별화된 세일 플렛폼으로 조성해 패션잡화 및 라이프스타일 등 입점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주 주말에는 쇼핑 공간에 즐거움을 더해 줄 문화공연 ‘굿럭 굿뮤직(Good Luck Good Music)’이 진행된다. 이날 4인조 인디밴드 민트그린은 세일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아트리움의 무대에 올라 쇼핑을 즐기고 있는 방문객들을 위한 이색 무대를 선사해 즐거움을 더했다.
[더타임스 신가희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새해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총 4주간에 걸쳐 ‘2014굿럭마켓(Good Luck Market)’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약 450평 규모의 1층 아트리움 공간을 타임스퀘어만의 차별화된 세일 플렛폼으로 조성해 패션잡화 및 라이프스타일 등 입점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주 새로운 브랜드 교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4주간 6일마다 참여 브랜드가 교체되며 오픈 1주차에는 퀵실버록시, 노스페이스, 라코스테 라이브, 액세서라이즈 등을 시작으로 2주차 갭, 질바이질스튜어트, 이랜드 아동복, 원더브라, 긱샵, 라움에디션 등이 참여한다. 3주차에는 게스, 지오다노, LIST, 쉬즈미스, 미쏘시크릿 등의 브랜드 참여가 이어지며, 4주차 원더플레이스, SOUP, 코데즈컴바인, 스파이시칼라, 햇츠온, O.S.T를 끝으로 행사가 종료된다.이와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를 비롯해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스노우스푼과 글로벌 버블티 전문점 퀴클리가 4주간에 걸친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매주 주말에는 쇼핑 공간에 즐거움을 더해 줄
연말연시 공연대목을 앞둔 요즘,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업계의 이색 카운트다운 파티가 연말 공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국내외 최 정상급 뮤지션들을 초청해 화려한 클럽파티를 개최함으로써 고객들과 소통에 나선 것.특히 전문 공연장이 아닌 복합쇼핑몰, 호텔 등 이종 업계의 공간에서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파티는 야외 해맞이 행사와는 차별화된 이벤트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추운 겨울 쾌적한 실내 쇼핑 공간과 편의시설에 화려한 클럽파티까지 더해진 이색 데이트 코스가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자리잡으면서 연말 공연 트렌드를 주도해 가고 있는 것이다. ▶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서울2014@타임스퀘어’ 서울 서남권 최대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31일 ‘카운트다운서울2014@타임스퀘어’를 개최한다.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대규모 실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 타임스퀘어는 유통업계의 연말 공연문화를 선도하며 도심 속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공연은 1층 아트리움을 무대로 밤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장장 다섯 시간에 걸친 대형 페스티벌로 꾸며진다. 다이나믹듀오, 박재범,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실내 곳곳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조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위시(Christmas Wish)’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행사 메인 공간인 1층 아트리움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 다양한 식물을 소재로 한 ‘크리스마스 위시 가든(Christmas Wish Garden)’을 선보인다. 조명과 장식물로 연결된 레일이 아트리움을 둘러싸고, 공간 곳곳에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 존이 마련돼 있다.타임스퀘어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위시 트리(Christmas Wish Tree)’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현장에 마련된 소원 카드에 고객들이 소망을 적어 트리에 매달아 위시트리를 직접 꾸밀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 이벤트(Christmas Photo Event)도 마련됐다. 타임스퀘어 겨울 정원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ll.timessquare)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크리스마스를 앞둔 24일과 당일인 25일에는 오후 3, 5, 7시 세 차례에 걸쳐 ‘크리스마스 위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내달 6일까지 ‘몰링 트렌드 마케터 5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에 선발되는 몰링 마케터 5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바이럴 컨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미션 수행을 통해 홍보 마케터로서 대·내외적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개인과 팀으로 구분돼 남녀 대학생 총 20명을 선발하며,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20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내달 18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1월 24일까지 총 5주 동안 활동하게 된다. 타임스퀘어에서 몰링을 직접 체험한 후, 개인미션과 팀 미션을 통해 블로그 컨텐츠 제작, 바이럴 활동 수행, 홍보 아이디어 기획 등 각 주차 별로 마케터 활동을 수행한다. 참가자 전원 활동 지원금 및 최우수 활동자 장학금 지급을 비롯해 타임스퀘어의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우선 참가기회 등의 특전이 마련돼 있다. 또한 경방 타임스퀘어 본부 MD마케팅 파트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과되며, 내외부 전문가 초청 강의 및 세미나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지형석 차장은 “몰링 트렌트 마케터는 유통업계의 변화 흐름과 최신 트렌드를 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