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8 (수)

  • 맑음동두천 6.7℃
  • 구름많음강릉 8.9℃
  • 맑음서울 9.4℃
  • 구름많음대전 10.0℃
  • 흐림대구 10.5℃
  • 울산 10.5℃
  • 광주 10.8℃
  • 부산 11.7℃
  • 흐림고창 11.0℃
  • 제주 14.5℃
  • 맑음강화 9.8℃
  • 구름많음보은 7.9℃
  • 구름많음금산 9.1℃
  • 흐림강진군 12.4℃
  • 흐림경주시 10.1℃
  • 흐림거제 12.3℃
기상청 제공

생활경제

‘이것’만 있으면 명절 후유증 걱정 끝!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몰, 명절 후유증을 해결하는 제품 기획전 ‘한창’

[더타임스 전형우 기자] 명절 뒤에 어김없이 찾아오는 명절 증후군 때문에 피로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장시간 운전이나 가사 노동, 성묘 등으로 인한 근육통과 명절 동안 먹은 음식 때문에 늘어난 몸무게도 걱정이다. 이에 안마기, 다이어트 용품 등 명절 증후군을 해소하는 제품이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3일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 따르면 지난 9 24일부터 10 1일까지 최근 일주일간 안마기 판매량은 전월 대비 22% 증가했으며, 발 건강용품과 다이어트 용품도 각각 12%, 1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명절 증후군 해소할 수 있는 이색 제품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소개한다.

 

▲ 내 몸에 쌓인 피로 말끔히 풀어주세요~

장시간 운전과 음식 준비, 성묘 등으로 몸에 피로가 많이 쌓였다면 족욕, 매트 등 피로 해소 제품으로 명절 후유증을 날려보자.

 

‘잠이 보약이다’는 속담이 있듯 온 몸에 몰린 피로를 해결하는 방법은 따뜻한 곳에서의 수면이다. 인터파크에서는 명절 후유증 해소에 도움되는 온열 매트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알뜰 일월매트 특가전’을 진행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전자파와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 ‘일월 순면 프라임 황토온수매트’(179000)와 자연친화적 면 소재와 전자기파 억제 발열선을 사용한 ‘일월 프리미엄 절전형 황토매트 싱글’(48000)이 있다.

 

명절 동안 서서 음식을 준비해 다리에 피로가 몰렸다면, 머리보다 발을 높게 두는 것도 다리의 피로를 푸는 방법이다. ‘발베게 비즈 쿠션’(12220)은 작은 알갱이가 들어가 있어 발 움직임에 따라 탄력적으로 모양이 변형돼 편하다. ‘족욕 부츠(1 7400)는 발목까지 쏙 들어가는 12cm 높이의 부츠로 40~42도 정도 온수를 부츠에 붓고 발을 넣으면 간편하게 족욕을 즐길 수 있다. 부츠 바닥 부분에는 발바닥을 자극하는 지압기능도 있어 다리 피로회복에 안성맞춤.

 

장시간 운전은 근육 뭉침이나 결림 등을 유발한다. 경량 핸드안마기인 ‘참살이 파워 3봉 안마기’(11500) 3가지 교환식 안마봉과 강력한 파워모터로 구성돼 긴장된 근육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닥터라이프 공기압 마사지 순환장치 MK-10(26만원)는 공기의 팽창과 수축을 통해 팔과 다리, 허리 등을 마사지하는 기기다.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현재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 한가위 음식 앞에 멈춘 다이어트, 운동기구로 다시 시작~

다이어트 중 추석을 맞이한 이들에게 푸짐한 한가위 음식은 넘기 힘든 유혹의 순간. 추석 동안 튀김, 고기 등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섭취해 체중 조절에 실패했다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로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인터파크에서 판매하는 ‘프리훌라후프’(11210)은 좁은 공간에서도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발명된 제품으로 벨트를 메고 투명 원반 케이스 속의 공을 돌리면 회전력에 의한 허리 마시지 효과와 복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쑥쑥이펌핑보드’(13 5000)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유산소 운동이 가능하다. 에어스프링을 활용해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주며, 점프를 통해 시간 당 480kcal를 소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 주요 온라인몰, 명절 후유증 해소 상품 기획전 ‘한창’

주요 온라인몰에서는 명절 후유증 해소시켜줄 수 있는 상품 기획전을 진행, 알뜰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터파크는 <2012 연휴증후군 대비> 특가상품을 진행하며 안마의자, 족욕기 등 건강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뻐근한 어깨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유닉스 파워 이온 플러스 안마기 MX-3500(37400)와 강약 조절이 가능한 진동 마사지인 ‘코이노 어깨솔루션 안마기 KW-100A(8만원)가 있다.

 

옥션은 <추석맞이 발건강 프로젝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족욕기, /다리 마사지기기 등 총 11가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맥스타 유닉스 UFM-260(52000)’은 발뿐만 아니라 등, 허리, 종아리, 허벅지까지 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이며. ‘서흥메가텍 KF-1001S 족욕기(55300)’는 기포 마사지가 가능하다.

 

AK몰도 명절 피로회복을 위한 <인기 발 건강용품전>을 열고, MD가 추천하는 발 마사지기, 족탕기, 발 관리용품 등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닥터라이프 공기압 마사지기를 40% 할인된 178000원에, 듀얼스파플러스 좌욕기 겸용 각탕기를 27% 할인된 175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닷컴에서는 <명절후유증 극복 프로젝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상품으로는 수타 방식으로 뭉친 어깨를 시원하게 풀어주고 강약 조절이 가능한 ‘우공토 어깨 안마기 골드 WKT9004(109000)’과 34cm 깊이감으로 반신욕 효과가 있으며, 이동용 바퀴에 배수 파이프로 배수가 용이한 ‘중외제약 수족낙원 클래식 반신욕 족욕기 SH1100(145000)’이 있다.

 

G마켓은 10일까지 <내 피부는 강남 STYLE>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이드로 콜라겐 마스크팩’(50, 9900)은 일반 시트보다 밀착력이 좋아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12000)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보습과 탄력 효과를 동시에 부여한다.

 

11번가는 명절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어머니들을 위한 사은행사 <AFTER 추석! 엄마를 부탁해> 31일까지 진행한다. 가족의 명절 에피소드와 사진을 남기는 고객 5명을 추첨해 특급호텔 숙박과 조식이용권, 스파 이용권을 준다. 또 여행 상품 구입 후 구매후기를 남긴 선착순 20명에게 11만원 상당의 '스톤테라피 마사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남우원 인터파크 건강카테고리 팀장은 “명절 후유증을 참고 넘기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적극적으로 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 관련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온라인몰 기획전을 활용해 명절 후유증이 없는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





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는 “총선 D-8일인 오늘(4월7일)이 보건의 날인데 코로나19로 정부 기념행사가 연기 된 것”에 유감을 표하고 “오히려 ‘1주일을 보건의 날 기념 건강주간’으로 정해 대대적인 보건 관련 행사를 벌여 코로나로 인한 국민의 보건의식에 경각심을 일으켜야 한다”며 “이 기회에 전 국민이 손 씻기 등 깨끗한 위생생활을 습관화하고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 시키는 행위들을 반성하고 불편하더라도 친환경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허경영 대표> 허대표는 “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고 했다. 허대표는 코로나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즉시 유튜브 공개 강연이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는 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경고 메시지”라고 수시로 주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제안한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1억원씩 지급’하는 공약이 법으로 제정될 수 있도록 과반수 151석 이상을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몰아 달라고 했다. <허대표의 기자회견을 열심히 경청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당원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가 인간의 끝임 없는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의료진을 보호하라.이은혜 (순천향대 의과대학 교수)
대한민국의 의료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국민들이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라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역관리의 기본 원칙은 ‘해외 유입 차단’이다. 그런데도 문재인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 7차례 권고를 무시한 채 소위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중국발 입국을 차단하지 않았다. 그 결과 대구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였고 이제는 거꾸로 중국의 33개 성(省)과 시(市), 그리고 18개 자치구에서 각기 다른 기준으로 한국인 입국 시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를 선두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초에 중국발 입국을 막지 않았던 문재인 정부는 이제 와서 유럽발 입국을 차단할 명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22일 0시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특별입국절차’로서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시행한 첫날인 22일 입국한 1,442명 중에 무려 152명이 의심 증상을 보였고, 23일 신규 확진자의 21.9%가 유럽 등에서 입국한 ‘사람’들이며, 이는 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박능후 장관 말대로 문 열어놓고 모기 잡겠다는 것인데 온 국민이 모기에 왕창 뜯겨서 죽어 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