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강민경기자] 국내 최로로 전제품성분을 유기농 농가에서 재배한 원료로 만든 뷰티브랜드가 론칭된다.
(주)에이디앤티(대표 김정출)는 12일 여성들의 피부 힐링에 탁월한 잎차(자소엽), 홍차(다즐링 블랙퍼스트), 과일차(귤피) 세 가지 라인 ‘에이티폭스(a;t fox)’를 출시한다.
각각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등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 타깃인 1824 세대를 위해 컵케익 모양의 수분크림, 초콜렛 모양의 클렌징 바 등을 독특한 감성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도전적이고 주목 받길 원하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자소엽라인’은 자소엽 추출물로 만들어져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가지고 있으며, 혈액순환에 좋고, 향균 작용이 뛰어나 여드름성, 알러지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성숙미를 표현하고 싶은 젊은 여성들을 위한 ‘홍차라인'은 오랜 발효 시간을 통해 얻어지는 최상급 블랙티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하고 있어 피부 구조를 재구성해 탄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가져온다.
귀여운 느낌을 살리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귤피라인’은 풍부한 비타민 C를 가지고 있으며, 모세혈관 강화에 효과적인 헤르페르딘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밝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에이티폭스는 복합 뷰티 브랜드로 화장품 뿐 아니라 직접 미각으로 맛볼 수 있는 오프라인 카페로도 즐길 수 있다. 에이티폭스는 소비자들이 직접 유럽의 티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서을 홍대에 에이티폭스 뷰티카페를 운영, 이를 통해 오리지널 티부터 티 칵테일까지 다양한 종류의 티와 함께 쿠키, 케익 등 디저트를 함께 선보인다.
매장 내에는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파우더룸을 마련하고 있어 에이티폭스 카페는 한 공간에서 같은 성분을 먹고, 마시고, 바를 수 있는 복합 뷰티 공간으로써 뷰티 및 카페 업계에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에이티폭스를 운영하는 (주)에이디앤티 김정출 대표는 “에이티폭스는 뛰어난 효능의 티 성분의 화장품과 오프라인 티 카페가 복합되어 탄생한 새로운 개념의 멀티 뷰티 브랜드“라며, ”이미 효능이 입증된 차의 좋은 성분을 먹고, 마시고, 바르는 컨셉 하에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국내 대표 힐링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티폭스는 12월 12일(수)부터 31일(일)까지 에이티폭스 온라인 쇼핑몰 신규 가입자들을대상으로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티폭스 제품은 공식 사이트(www.atfox.co.kr) 및 오프라인 홍대 카페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 쇼핑 거점을 통해 유통망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