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회장 전용준)는 브랜드의 젊고 신선한 감성 전달을 위해 그래픽 아트토이 모모트(Momot)와 손을 잡고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페이퍼토이(Paper Toy) 캐릭터를 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과거 삼성전자, 올림푸스 카메라, 푸조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해온 루이까또즈는 이번 페이퍼토이와의 만남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루이 14세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새롭게 재조명하고, 젊은 감각의 페이퍼토이로 브랜드 이름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루이까또즈는 프랑스어로 태양왕 ‘루이 14세’를 의미한다.
특히 그 동안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루이 14세와 그가 사랑한 세 명의 여인들-17세기 프랑스 뮤즈였던 순수하고 우아한 라 발리에르, 당대 최고의 미인이자 정열적인 몽테스판, 이지적이고 현명한 맹트농-을 현대적인 감각의 페이퍼토이 캐릭터로 재탄생 시켜, 루이까또즈 기존의 점잖은 이미지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젊은 감성과 색다른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루이까또즈 페이퍼토이는 28일부터 3월 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준비한 ‘Louis’ INVITATION’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우선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루이까또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uisquatorze.kr) 에 방문하여 자신과 닮은 ‘3명의 여인 캐릭터 찾기 테스트’에 참여하고, 청담동에 위치한 루이까또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 테스트 결과 이미지를 제시하면 자신의 캐릭터에 맞는 페이퍼토이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PC 및 모바일 페이스북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다.
또한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 설치된 대형 페이퍼토이와 함께 사진을 찍은 사진을 루이까또즈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루이 14세 페이퍼토이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면 3월 14일 진행되는 ‘루이까또즈 화이트데이 라운지 파티‘의 초대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루이까또즈 화이트데이 라운지 파티는 2013 S/S 신제품 콜렉션과 페이퍼토이 캐릭터가 함께 하는 DJ Party로 꾸며질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이까또즈 공식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 본부장은 “브랜드의 숨겨진 스토리를 재미있고 트렌디하게 표현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이지적 우아함’을 보다 젊고 재미있게 선보임으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