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일)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생활경제

외식업계, 연말 특수 겨냥 시즌 스페셜 메뉴 출시 및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연말 모임 메뉴, 고민하지 마세요!



외식업계에서 연말 특수를 맞아 시즌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뷔페 브랜드는 메인 메뉴 출시와 함께 샐러드바 강화에 나섰으며, 각 브랜드 특성에 맞춰 스테이크를 선보이거나 홈파티를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도 있다.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 www.amoje.com)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www.elenagarden.co.kr)이 연말을 맞아 윈터 플래터(Winter Platter)’ 2종을 선보였으며, 6만원 상당의 윈터 플래터29,900원에 판매한다.


윈터 플래터는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연말에 맞춰 3~4명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킹 크랩 플래터(King Crab Platter)’엘레나 플래터(Elena Platter)’ 2종으로 구성됐다. ‘킹 크랩 플래터는 킹크랩, 가리비 그라탕, 스테이크, 고구마 매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로, 해산물부터 스테이크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연말 모임 메뉴로 제격이다. ‘킹 크랩 플래터는 신선한 킹크랩을 제공하고자 한정 수량에 한해 판매한다. ‘엘레나 플래터주문 시에는 관자 꼬치와 가리비 그라탕, 스테이크, 고구마 매쉬를 맛볼 수 있다.


엘레나가든은 윈터 스페셜을 컨셉으로 샐러드 바 메뉴 6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는 피자인 바틸로치오 알라 카야’, 으깬 감자와 베이컨을 둥글게 튀겨 고소한 맛이 일품인 베이컨 뢰스티엘레나 궁중 떡볶이’,오리엔탈 샐러드 라이스매콤 샐러드 라이스도 있으며, 고객들의 성원으로 재출시하는 돌아온 몽골리안도 업그레이드 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애슐리는 해피 모먼트 위드 애슐리(Happy Moment with Ashely)’를 컨셉으로 주요 재료, 조리법 등을 다양하게 구성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계란에 양파, , 베이컨을 넣어 오븐에 구워낸 후 썬드라이토마토를 올린 브런치 스타일의햄튼 프리타타’, 매콤달콤한 소스에 고단백, 저칼로리의 닭살코기가 조화를 이루는 '컨츄리 스파이스 찜닭', 으깬 감자에 독일식 소시지와 양파 크러스트가 믹스된 '도이치 매쉬드포테이토', 매콤한 페퍼론치노와 홍합이 어우러진 깔끔하고 담백한 겨울철 별미인 벨기에식홍합 스튜가 대표적이다.


크리스마스, 연말 등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찾게 되는 스테이크도 브랜드 특징에 따라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고 있다.


빕스는 윈터 테이블(Delightful Winter Table)’을 주제로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는 기존 립아이 스테이크(220g)2배가 넘는 무게인 500g의 대형 스테이크이다. 또한 스테이크, 소시지, 스노우 크랩(대게), 구운 새우와 채소 등을 원형 주물 안에 담은 시즌 스페셜 샘플러도 있다.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84,900, ‘시즌 스페셜 샘플러 83,900원이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호주 청정우의 신선한 육즙과 브라운 버터의 향긋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2종을 마련했다.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냉장육을 사용해 육즙이 가득하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꽃등심 스테이크인 퀸즈랜드 립아이 포투와 채끝 등심 스테이크인 달링 포인트 스트립’ 2종으로 구성됐다. ‘퀸즈랜드 립아이 포 투47,000원이며, ‘달링 포인트 스트립39,000원이다.


, 파티룸 등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려는 홈파티족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도 있다.


아워홈은 오는 19일까지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메뉴를 친구, 연인, 가족 등 컨셉별로 구성한 파티테이블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 테이블은 오리지널 프렌치 바베큐폭립, 부드러운 차슈스테이크, 참나무향 그윽한 훈제오리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프렌즈 테이블주문 시에는 떠먹는 라이스 피자, 글루텐프리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 고구마빠스, 참숯불에 직접구운 숯불바베큐 소시지, 참나무향 그윽한 훈제오리를 즐길 수 있다. 많은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글루텐프리 쌀짜장면, 글루텐프리 쌀파스타 미트소스, 담백한 쌀떡볶이, 청양풍 베이컨 철판볶음밥과 신선한 계란야채 철판볶음밥 등으로 구성한 패밀리 테이블도 마련했다. ‘파티테이블할인 이벤트는 최대 32%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무료로 배송한다. ‘커플 테이블’ 27,000, ‘프렌즈 테이블’ 33,200, ‘패밀리 테이블’ 37,000원이다.


강강술래는 오는 21일까지 온라인쇼핑몰과 전화주문을 통해 인기메뉴인 술래양념, 한우불고기,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로 구성한 송년세트 40% 할인해 60,000원에 판매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증가하는 단체 손님을 위해 해산물, 스테이크,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한 시즌 스페셜 메뉴를 마련했다, “메뉴 고민 할 필요 없는 엘레나가든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타임스 유기현 기자]


포토





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는 “총선 D-8일인 오늘(4월7일)이 보건의 날인데 코로나19로 정부 기념행사가 연기 된 것”에 유감을 표하고 “오히려 ‘1주일을 보건의 날 기념 건강주간’으로 정해 대대적인 보건 관련 행사를 벌여 코로나로 인한 국민의 보건의식에 경각심을 일으켜야 한다”며 “이 기회에 전 국민이 손 씻기 등 깨끗한 위생생활을 습관화하고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 시키는 행위들을 반성하고 불편하더라도 친환경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허경영 대표> 허대표는 “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고 했다. 허대표는 코로나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즉시 유튜브 공개 강연이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는 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경고 메시지”라고 수시로 주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제안한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1억원씩 지급’하는 공약이 법으로 제정될 수 있도록 과반수 151석 이상을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몰아 달라고 했다. <허대표의 기자회견을 열심히 경청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당원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가 인간의 끝임 없는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의료진을 보호하라.이은혜 (순천향대 의과대학 교수)
대한민국의 의료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국민들이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라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역관리의 기본 원칙은 ‘해외 유입 차단’이다. 그런데도 문재인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 7차례 권고를 무시한 채 소위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중국발 입국을 차단하지 않았다. 그 결과 대구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였고 이제는 거꾸로 중국의 33개 성(省)과 시(市), 그리고 18개 자치구에서 각기 다른 기준으로 한국인 입국 시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를 선두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초에 중국발 입국을 막지 않았던 문재인 정부는 이제 와서 유럽발 입국을 차단할 명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22일 0시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특별입국절차’로서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시행한 첫날인 22일 입국한 1,442명 중에 무려 152명이 의심 증상을 보였고, 23일 신규 확진자의 21.9%가 유럽 등에서 입국한 ‘사람’들이며, 이는 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박능후 장관 말대로 문 열어놓고 모기 잡겠다는 것인데 온 국민이 모기에 왕창 뜯겨서 죽어 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