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새 정규앨범을 발표한 랩퍼 김진표에게 보낸 배우 연정훈의 폭풍응원이 화제다.4일 다음뮤직 사이트에 공개된 연정훈 응원영상은 랩퍼로 빙의한 연정훈의 모습을 담고 있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이다.영상에서 연정훈은 김진표씨의 앨범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김진표에 대한 애정넘치는 응원과 함께 랩퍼로 빙의하여 김진표 JP6를 제스처와 함께 외치고 있는 것이다.현재 김진표와 함께 의 MC로 함께 활약하고 있는 연정훈은 몸을 사리지 않는 응원으로 의리넘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정훈 래퍼돋네, 두사람의 우정이 느껴진다, 훈훈한 응원영상이네요, 두분다 대박나시길등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4년만에 정규 6집앨범 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진표는 연정훈 뿐만아니라 신예걸그룹 헬로비너스, 버벌진트 등 배우에서 아이돌까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의 응원에 힘입어 아이돌 위주의 음원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며 김진표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더타임즈 최수정기자.
26일 여의도 엑스포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팝 페스티벌 에서 인피니트가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16일 부터 엑스포 특설무대에서 막을 올린 `엑스포 팝 페스티벌’에는 아이돌 스타, 초대형 가수, 빅밴드가 총출동해 8월 중순까지 릴레이 공연을 펼친다.개막 공연에는 군 복무중인 가수 비를 비롯해 박효신, KCM, 나인뮤지스, 윤도현 밴드를 시작으로 9일 2AM, B1A4,20일 박완규, 자우림,21일 김범수, 울랄라세션,22일 시크릿, 김건모,23일 성시경, DJ DOC,24일 박재범, 세븐,25일 바비킴, 거미,26일 인피니트, 샤이니,28일 에이핑크, 허각, 유키스,30일 장사익이 출연한다.
26일 여의도 엑스포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팝 페스티벌 에서 인피니트의 엘이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16일 부터 엑스포 특설무대에서 막을 올린 `엑스포 팝 페스티벌’에는 아이돌 스타, 초대형 가수, 빅밴드가 총출동해 8월 중순까지 릴레이 공연을 펼친다.개막 공연에는 군 복무중인 가수 비를 비롯해 박효신, KCM, 나인뮤지스, 윤도현 밴드를 시작으로 9일 2AM, B1A4,20일 박완규, 자우림,21일 김범수, 울랄라세션,22일 시크릿, 김건모,23일 성시경, DJ DOC,24일 박재범, 세븐,25일 바비킴, 거미,26일 인피니트, 샤이니,28일 에이핑크, 허각, 유키스,30일 장사익이 출연한다.
26일 여의도 엑스포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팝 페스티벌 에서 샤이니가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16일 부터 엑스포 특설무대에서 막을 올린 `엑스포 팝 페스티벌’에는 아이돌 스타, 초대형 가수, 빅밴드가 총출동해 8월 중순까지 릴레이 공연을 펼친다.개막 공연에는 군 복무중인 가수 비를 비롯해 박효신, KCM, 나인뮤지스, 윤도현 밴드를 시작으로 9일 2AM, B1A4,20일 박완규, 자우림,21일 김범수, 울랄라세션,22일 시크릿, 김건모,23일 성시경, DJ DOC,24일 박재범, 세븐,25일 바비킴, 거미,26일 인피니트, 샤이니,28일 에이핑크, 허각, 유키스,30일 장사익이 출연한다. 최수정 기자.
동방신기·원더걸스 등 K-POP 스타 여덟 팀은 23일 오후 7시(현지시간) 홍콩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에 참여해 1만여 관객과 만났다. 원더걸스가 멋진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고 있다. 최수정 기자.
동방신기·원더걸스 등 K-POP 스타 여덟 팀은 23일 오후 7시(현지시간) 홍콩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에 참여해 1만여 관객과 만났다. 동방신기가 멋진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고 있다. 최수정 기자.
동방신기·원더걸스 등 K-POP 스타 여덟 팀은 23일 오후 7시(현지시간) 홍콩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에 참여해 1만여 관객과 만났다. IU가 귀여운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고 있다. 최수정 기자.
동방신기·원더걸스 등 K-POP 스타 여덟 팀은 23일 오후 7시(현지시간) 홍콩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에 참여해 1만여 관객과 만났다.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열정적인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고 있다. 최수정 기자.
동방신기·원더걸스 등 K-POP 스타 여덟 팀은 23일 오후 7시(현지시간) 홍콩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에 참여해 1만여 관객과 만났다. 엠블랙이 멋진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고 있다. 최수정 기자.
동방신기·원더걸스 등 K-POP 스타 여덟 팀은 23일 오후 7시(현지시간) 홍콩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에 참여해 1만여 관객과 만났다. 엠블랙의 이준이 섹시한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고 있다. 최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