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낮 12시 부산국제영화제가 해운대에 위치한 피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영화 아저씨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날 레드카펫 무대인사에는 주연배우 원빈과 김희원, 아역배우 김새론, 이정범 감독이 참석했다.원빈을 보기위해 많은 팬들이 세계에서 몰려들었으며, 원빈은 그에 환한 미소로 인터뷰에 응했다.원빈은 소감으로 아저씨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또 다시 인사드리게 돼어 감사드리며, 다음 작품도 기대된다고 전했다.이정범 감독은 자신의 영화 아저씨는 현재 CGV에서 계속 상영중이며 계속해서 뜨거운 관심을 바란다는 작은 바람을 전했다.한편, 이번 부산 국제 영화제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부산 해운대와 남포동 일대를 통해 67개국 308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더타임스 정혜선.
8일 7시부터 부일 영화상 시상식이 저녁 부산 해운대 웨스틴 조선호텔의 그랜드볼룸 에서 열렸다. 포토존에서 원빈 출연작의 화제의 영화 아저씨의 주연인 아역배우 김새론이 수줍은 미소로 스포트 라이트를 받고있다.부일 영화상은 국내 최초의 영화상으로 5~60년대에 큰 문화로 발전하였다가 73년 폐지된이후. 2년전부터 새롭게 부활하여 영화인들의 큰 축복을 내리고 있다.본선 진출작은 총 26편이며 2009년 9월 1일부터 올해 8월 15일까지 개봉된 국내영화 작품들로 구성되있다. 더타임스 정혜선.
8일 7시부터 부일 영화상 시상식이 저녁 부산 해운대 웨스틴 조선호텔의 그랜드볼룸 에서 열렸다. 배우 문소리가 레드 카펫을 걸으며 단아한 미소로 취재진을 보고있다.부일 영화상은 국내 최초의 영화상으로 5~60년대에 큰 문화로 발전하였다가 73년 폐지된이후. 2년전부터 새롭게 부활하여 영화인들의 큰 축복을 내리고 있다.본선 진출작은 총 26편이며 2009년 9월 1일부터 올해 8월 15일까지 개봉된 국내영화 작품들로 구성되있다. 더타임스 정혜선.
8일 낮 12시 부산국제영화제가 해운대에 위치한 피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영화 아저씨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날 레드카펫 무대인사에는 주연배우 원빈과 김희원, 아역배우 김새론, 이정범 감독이 참석했다. 원빈을 보기위해 많은 팬들이 세계에서 몰려들었으며, 원빈은 그에 환한 미소로 인터뷰에 응했다.원빈은 소감으로 아저씨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또 다시 인사드리게 돼어 감사드리며, 다음 작품도 기대된다고 전했다.이정범 감독은 자신의 영화 아저씨는 현재 CGV에서 계속 상영중이며 계속해서 뜨거운 관심을 바란다는 작은 바람을 전했다.한편, 이번 부산 국제 영화제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부산 해운대와 남포동 일대를 통해 67개국 308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더타임스 정혜선.
8일 낮 1시 부산국제영화제가 해운대에 위치한 피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영화 번개나무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날 레드카펫 무대인사에는 주연배우 아오이유우, 오카다 마사키, 감독 히로키 유이치가 참석했다. 오카다 마사키가 살인미소를 보여주고 있다.아오이 유우와 오카다 마사키는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한국어로 인사를 하며, 부산 국제 영화제에 참가 할수있어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 또 이 자리에서 무대인사를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아오이유우는 이전 영화 ‘허니와 클로버’, ‘하나와 엘리스’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06년 무지개 여신 이후 4년 만에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았다.한편, 이번 부산 국제 영화제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부산 해운대와 남포동 일대를 통해 67개국 308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더타임스 정혜선.
8일 낮 1시 부산국제영화제가 해운대에 위치한 피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영화 번개나무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날 레드카펫 행진해 무대인사에는 주연배우 아오이유우, 오카다 마사키, 감독 히로키 유이치가 참석했다. 아오이유우가 포토타임때 환하게 웃으며 청순 미모를 보여주고 있다.아오이 유우와 오카다 마사키는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한국어로 인사를 하며, 부산 국제 영화제에 참가 할수있어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 또 이 자리에서 무대인사를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아오이유우는 이전 영화 ‘허니와 클로버’, ‘하나와 엘리스’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06년 무지개 여신 이후 4년 만에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았다.한편, 이번 부산 국제 영화제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부산 해운대와 남포동 일대를 통해 67개국 308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더타임스 정혜선.
8일 낮 1시 부산국제영화제가 해운대에 위치한 피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영화 번개나무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날 레드카펫 무대인사에는 주연배우 아오이유우, 오카다 마사키, 감독 히로키 유이치가 참석했다. 오카다 마사키와 아오이 유우가 팬들에게 인사로 손을 흔들고 있다.아오이 유우와 오카다 마사키는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한국어로 인사를 하며, 부산 국제 영화제에 참가 할수있어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 또 이 자리에서 무대인사를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아오이유우는 이전 영화 ‘허니와 클로버’, ‘하나와 엘리스’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06년 무지개 여신 이후 4년 만에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았다.한편, 이번 부산국제영화제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부산 해운대와 남포동 일대를 통해 67개국 308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더타임스 정혜선.
패션의류 브랜드 ezio(이지오)에서 Enter6(엔터식스) 해운대 스펀지점 입점 특별행사로 모델로 발탁된 송중기가 To에 쓰이는 이름을 묻는 모습이다.23일 오후 4시, 엔터식스 해운대 스펀지점 4층 이지오 매장 앞에서 열린 송중기 사인회에는 송중기의 사인을 받기위해 500여명이 몰렸으며, 그 중 선착으로 150명만 사인이 진행되었다.ezio는 남성 패션 브랜드로 댄디함과 모던함이 가미된 urban character casual(얼반 캐릭터 캐주얼)의 스타일을 추구하며, 지난 3월 깔끔한 외모의 송중기가 새 모델로 발탁이 되어 화제를 모았다. 더타임스 정혜선.
패션의류 브랜드 ezio(이지오)에서 Enter6(엔터식스) 해운대 스펀지점 입점 특별행사로 모델로 발탁된 송중기가 사인을 해주는 모습이다.23일 오후 4시, 엔터식스 해운대 스펀지점 4층 이지오 매장 앞에서 열린 송중기 사인회에는 송중기의 사인을 받기위해 500여명이 몰렸으며, 그 중 선착으로 150명만 사인이 진행되었다.ezio는 남성 패션 브랜드로 댄디함과 모던함이 가미된 urban character casual(얼반 캐릭터 캐주얼)의 스타일을 추구하며, 지난 3월 깔끔한 외모의 송중기가 새 모델로 발탁이 되어 화제를 모았다. 더타임스 정혜선.
오는 24일 부산 롯데 광복점 아쿠아몰 오픈 특별 Big Star 축하 콘서트가 열린다.부산 중구 중앙동에 위치한 부산 광복점 아쿠아몰 오픈 전야제 행사인 Big star concert가 24일에 열린다.위 행사는 백화점 옥외 주차장에서 8시 부터 진행되며 2am, 샤이니, 크라잉넛, 슈프림팀 등이 초청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로 광복점앞 선상에서 30분 간 화려한 불꽃축제가 펼칠 예정이다. 더타임스 정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