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박주영 기자] ㈜애드게이트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창의적인 사고가 요구되는 온라인 광고시장에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교육과 자발적인 자기혁신을 추구하는 김준태 대표와 회사동료들은 친화적이고 가족과 같은 분위기에서 고객의 요구와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새로운 트랜드에 창의적인 기술혁신으로 고객서비스에 지속적인 관심과 변화에 집중하며 온라인 키워드 광고 시장에서 주목이 되고 있다.국내 온라인 광고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포탈사이트 간에 제휴와 협력 모색다음커뮤니케이션과 SK커뮤니케이션즈는 동종 업계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포괄적 업무제휴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공동전선 구축에 나섰다. 검색 광고를 공동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싸이월드, 요즘 등 양사의 핵심 서비스도 연동한다고 했다.다음과 네이트는 이번 제휴를 통해 서로의 검색광고를 공동 운영함으로써 SK컴즈의 클릭당 과금 방식은 다음이, 다음의 정액제 과금 방식은 SK컴즈가 운영에 참여함으로써 발생한 수익은 미리 정해진 일정 비율에 따라 배분하며 양사는 각각 경쟁력 있는 상품 운영에 집중함으로써 상품 고도화, 시스템 및 인력 운영에 있어서 좀 더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다 년간 네이버
[더타임스 박주영 기자] 정부와 민간기업의 지원으로 국내 여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그 동안 한국의 문화, 풍습, 예절, 한국어 배우기, 직업교육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혼 이주민 여성들이 조기에 한국생활에 정착하도록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다.지난 6월 1일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신구대학 내에 위치한 성남시 다문화지원센터 (센터장 문영보)에서는 다문화가정의 여성주부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따뜻한 미디어 교육” 이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에서 주관. 후원하고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 의 방송시스템 및 방송전문인력 지원으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찾아가는 따뜻한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에서 미디어교육지도사인 김명준(엠제이닷컴 대표) 주강사, 김호석(영화감독) 협력강사의 지도로 영상편지 제작, 뉴스 멘트 작성법 그리고 뉴스 아나운싱, 기상캐스터 등의 체험형 미디어 교육이 진행되었다. 베트남, 중국, 일본, 캄보디아, 러시아 등 여러 나라에서 온 다문화 가정의 주부들은 블루스크린 앞에서 영상편지를 읽고 인터뷰도 하면서 텔레비전화면으로 배경화면과 합성되어 자신들의 모습이 뉴스형태로 보여지는 것에 신기해하며 즐겁게 교육에 참여하였다. 뉴스 앵커로 출연한 다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