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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기업& 이슈: (주)애드게이트

네이버, 오버추어, 온라인 키워드 광고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를 주도하는 ㈜애드게이트

[더타임스 박주영 기자] ㈜애드게이트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창의적인 사고가 요구되는 온라인 광고시장에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교육과 자발적인 자기혁신을 추구하는 김준태 대표와 회사동료들은 친화적이고 가족과 같은 분위기에서 고객의 요구와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새로운 트랜드에 창의적인 기술혁신으로 고객서비스에 지속적인 관심과 변화에 집중하며 온라인 키워드 광고 시장에서 주목이 되고 있다.

국내 온라인 광고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포탈사이트 간에 제휴와 협력 모색

다음커뮤니케이션과 SK커뮤니케이션즈는 동종 업계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포괄적 업무제휴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공동전선 구축에 나섰다. 검색 광고를 공동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싸이월드, 요즘 등 양사의 핵심 서비스도 연동한다고 했다.

다음과 네이트는 이번 제휴를 통해 서로의 검색광고를 공동 운영함으로써 SK컴즈의 클릭당 과금 방식은 다음이, 다음의 정액제 과금 방식은 SK컴즈가 운영에 참여함으로써 발생한 수익은 미리 정해진 일정 비율에 따라 배분하며 양사는 각각 경쟁력 있는 상품 운영에 집중함으로써 상품 고도화, 시스템 및 인력 운영에 있어서 좀 더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다 년간 네이버광고, 오버추어광고, 클리초이스, 파워링크 그리고 키워드광고를 통한 노출

이에 ㈜ 애드게이트의 김준태대표와 직원들은 두 업체의 업무 제휴가 온라인 광고시장의 독과점 예방과 견제와 균형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애드게이트에서는 다 년간 네이버광고, 오버추어광고, 클리초이스, 파워링크 그리고 키워드광고를 통해 축적된 기술적 know-how을 바탕으로 키워드 노출 채널이 많아지면서 광고주에게는 자사의 이미자와 상품 노출에 다양성을 줄 수 있으리라고 보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맞게 애드게이트는 현직 SEM사내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집중교육과 교육과정이수에 따른 평가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SEM별 외부교육과정 지원과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애드게이트는 지난 7여 년 이상 온라인 광고 및 홍보 기획사로서 유통, 스포츠, 문화, 예능 그리고 산업과 관련 있는 유관업체의 신상품 및 회사의 비전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와 광고주의 매개체 역할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기존의 홍보방식을 IT기술의 발달로 인한 새로운 트랜드와 소비자의 취향을 분석하여 실험과 도전정신으로 확 트인 신개념으로 소비자층도 세대구분 없이 다가서고 있으며 광고주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활동에 시너지효과 창출을 위한 키워드 광고 전반에 걸쳐 최상의 직업의식을 가지고 있다.

인성에 기반을 두고 장기적인 목표와 미래 비전으로 국내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신뢰 구축

사람과 일에서 시간만큼 만물에게 공평한 것은 없다. 그러나 시간은 공평하지만 그 한계가 있으며, 그 시간을 대하는 마음자세와 활용하는 차이에 따라 그 사람의 운명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일과 조직사회에서 모범이 되기란 힘든 일이다. 무엇의 기준이 되고, 회자된다는 것은 곧 그 회사와 경영자가 규범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애드게이트는 남들이 작게, 가벼이 생각하고 넘길 수 있는 일들을 최선을 다하며,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성취하여 능력과 경험을 쌓아가고 있다.
다른 업계의 모범이 되고 국내 키워드 광고시장에서 신뢰와 믿음으로 광고주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글로벌 사회의 국제화를 표방하는 새로운 이정표를 달성할 수 있으리라 여긴다.

포토





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는 “총선 D-8일인 오늘(4월7일)이 보건의 날인데 코로나19로 정부 기념행사가 연기 된 것”에 유감을 표하고 “오히려 ‘1주일을 보건의 날 기념 건강주간’으로 정해 대대적인 보건 관련 행사를 벌여 코로나로 인한 국민의 보건의식에 경각심을 일으켜야 한다”며 “이 기회에 전 국민이 손 씻기 등 깨끗한 위생생활을 습관화하고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 시키는 행위들을 반성하고 불편하더라도 친환경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허경영 대표> 허대표는 “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고 했다. 허대표는 코로나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즉시 유튜브 공개 강연이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는 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경고 메시지”라고 수시로 주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제안한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1억원씩 지급’하는 공약이 법으로 제정될 수 있도록 과반수 151석 이상을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몰아 달라고 했다. <허대표의 기자회견을 열심히 경청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당원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가 인간의 끝임 없는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의료진을 보호하라.이은혜 (순천향대 의과대학 교수)
대한민국의 의료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국민들이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라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역관리의 기본 원칙은 ‘해외 유입 차단’이다. 그런데도 문재인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 7차례 권고를 무시한 채 소위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중국발 입국을 차단하지 않았다. 그 결과 대구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였고 이제는 거꾸로 중국의 33개 성(省)과 시(市), 그리고 18개 자치구에서 각기 다른 기준으로 한국인 입국 시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를 선두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초에 중국발 입국을 막지 않았던 문재인 정부는 이제 와서 유럽발 입국을 차단할 명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22일 0시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특별입국절차’로서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시행한 첫날인 22일 입국한 1,442명 중에 무려 152명이 의심 증상을 보였고, 23일 신규 확진자의 21.9%가 유럽 등에서 입국한 ‘사람’들이며, 이는 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박능후 장관 말대로 문 열어놓고 모기 잡겠다는 것인데 온 국민이 모기에 왕창 뜯겨서 죽어 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