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한파로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연말연시, 스마트폰만으로 자가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헬스케어’ 상품이 온라인몰서 각광받고 있다. 실제 인터파크에서는 올해 12월 22일부터 29일까지 스마트 헬스케어 상품의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월 대비(2014년 11월 22일부터 29일까지) 24%, 전년 대비(2013년 12월 22일부터 29일) 46%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트 헬스케어 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 SD 바이오센서의 스마트 헬스케어 상품인 ‘SD 글루코나비’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SD 글루코나비’는 차세대 근거리 통신 기술인 NFC(Near Field Communication)를 적용한 스마트폰 연동 혈당 측정기로 혈당을 측정한 후 스마트폰 후면의 NFC칩에 접촉시키면 측정된 데이터가 자동으로 스마트폰 혈당관리 앱에 전송된다. 또한 스마트폰과 연동돼 자가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케어 혈당기기인 SD 글루코나비는 지속적인 이력추적과 추후 병원의 치료 근거자료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체험단은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이 다가왔다. 겨울방학은 추운 날씨 탓에 집안에만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인터넷이나 TV시청을 통해 황금 같은 시간을 나태하게 보내기 쉽상이다. 이 기간에 책상, 의자 등 자녀의 공부방 환경을 바꿔주는 것도 학습습관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 최근 겨울방학을 맞이해 자녀의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한 ‘나만의 공부방’을만드는 부모들이 증가하고 있다.실제 인터파크에서는 2014년 12월 1일부터 19일까지 학생가구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2013년 12월 1일부터 19일까지) 대비 약 16% 늘어난것으로 나타났다. 학생가구 중에서도 의자 판매량이 35%, 책장판매량이 22%으로 가장 높았다. 11번가는 같은 기간 학생가구매출 중 책상이 전년 동기 대비 41%, 의자·책장도 각각 26%,27% 증가했으며 AK몰도 학생가구 판매량이 약 15% 신장했다. 또한 옥션은 12월 1일부터 18일까지 아동∙주니어가구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으며 G마켓도 책상세트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209% 증가했다.▲ 가격할인 혜택부터 무료 배송, 설치, 철거까지∙∙∙ 온라인몰, 다양한기획전 펼쳐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국내 대
갑작스러운 한파가 찾아온 12월의 시작과 함께 첫눈이 내리면서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 것이라는 기대 심리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온라인몰에서도 이런 심리를 반영하듯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장식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 실제 인터파크에서는 2014년 11월 26일~12월 3일 기준 전주 대비 크리스마스트리는 275% 신장했으며 장식소품은 204%, 트리 전구는 216%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트리∙장식소품∙트리전구 등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을 구매시 파격적인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2014 Happy Winter Happy Chrisma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4 Happy Winter Happy Chrismas’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매일(오전 8시~오후 11시) 선착순 300명에게 최대 25% 할인 쿠폰과 2만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발행된 쿠폰은 2만원 이상 구입시 사용 가능하고 당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상품은 큐티 스타일의 반짝이는 장식볼이 잘 어울어져 예쁜 트리를 연출할 수 있는 ‘하우쎈스 레드화이트 140
#회사원 김준호(35세)씨는 인기 애니메이션 및 영화 캐릭터의 피규어 수집에 열광하는 키덜트족 (Kidult: kid(아이)+adult(어른)의 합성어)이다. 사회 초년생부터 하나, 둘 씩 모은 피규어·캐릭터 장난감은 현재 100여개가 넘고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는 해외 한정판 피규어를 사기 위해 일본에 방문한 적도 있다. 하지만 직장인이라 일본에 자주 가기 쉽지 않고, 해외 직구는 제품값부터 배송료까지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 새로운 구입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아이토이즈 홍보용 이미지]최근 김씨처럼 유년기를 추억하는 키덜트족이 증가하면서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몰, 해외 직구 등 적은 수량의 새로운 캐릭터 장난감 및 피규어를 발 빠르게 구입하기 위한 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 키덜트족과 완구를 좋아하는 자녀 등을 위해 완구전문몰 ‘itoys(아이토이즈)’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인터파크 완구전문몰 아이토이즈에서는 국내외 500여개 인기 완구 브랜드의 250만 여종의 상품들을 구비 했으며 국내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유럽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인 이태리 트루디(Trudi)부터 클레멘토니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패션기업 드림서퍼의 스위스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브(SWIB)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럭키백 이벤트를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5층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럭키백행사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스위브 매장에서 선착순 200명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25만원 상당의 스위브 다운패딩부터 최소 4만원 상당의 스위브 맨투맨 티셔츠까지 총 17개 상품 중 랜덤으로 1개의 상품을 선정해 바로 증정한다. 케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브는 높은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룩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로 믹스매치가 가능하고 평상시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어 최근 2030세대의 젊은층에게 각광받는 아웃도어 브랜드다.이번 콜라보레이션 럭키백은 스위브의 대표 제품인 25만원 상당의 스위브 체르마트 다운 패딩점퍼부터 2014 겨울 신제품인 24만원 상당의 스위브 마테호른2 다운 패딩점퍼, 카모플라주·스퀘어·모던 등 패턴 및 컬러별로 구분된 4만원 상당의 스위브 맨투맨 티셔츠 시리즈까지 스위브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 단독콘서트 ‘커튼콜’과
[더타임스 박혜정기자] 중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2008년 315억위안(5조5364억)에서 2013년 1020억위안(17조9275억)으로 연평균 26.5% 성장하고 있으며 중국 직구(직접구매)시장 규모는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대비 3.5%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 직구 이용자들의 거래액은 약 36조원으로 미국에 이어 전세계 2위 규모이고 2018년에는 약 3600만 명, 거래액 약 171조원으로 미국의 2배 이상 시장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보고서 ‘트레이드 포커스’에 따르면 해외 소비자들이 타 국가의 상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이유로 ‘자국에서 구하기 힘들거나’(41%), ‘저렴하기 때문’(40%)으로 나타났다.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 문화 및 상품,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언어와 결제 시스템에 대한 문제로 해외 소비자들의 구매가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이에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 해외 소비자가 국내 쇼핑사이트에서 상품 구매 시, 가장 크게 불편함을 느꼈던 언어 지원 및 해외 결제시스템 문제를 보완하고 역직구(국내 온라인몰 수출)를 활성화하기 위해 글로벌 쇼핑사이트(express.in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쇼핑을 즐기고 패션 트렌드를 리드하는 패션피플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패션 서포터즈 ‘아이프렌즈(I-Friends)’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총 30명을 선발하는 아이프렌즈 서포터즈는 패션 트렌드와 온라인 쇼핑에 관심이 많은 만 19세 이상 인터파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아이프렌즈 서포터즈 모집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후 인터파크 사이트내 아이프렌즈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아이프렌즈로 발탁되면 3개월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해 필수 미션과 깜짝 미션을 수행한다. 필수 미션은 상품 소개 및 후기 작성, 패션 행사 소개, 인터파크 다이나믹 프라이스·럭키백·모닝커피 등 이벤트 소식을 포스팅하며 깜짝 미션은 패션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아이프렌즈로 활동하는 참가자들에게 매월 미션 수행을 위한 15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되고 3개월의 활동 내용을 평가해 최종 우수자 1명(1등)에게 100만원, 2명(2,3등)에게 각각 2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구매 적립금을 증정한다. 더
▲ 한 주간의 eBook 차트(2014.10.16 ~ 2014.10.22)순위도서명저자출판사장르지원단말1자전거의 거의 모든 것김병훈원앤원스타일취미/레저아이폰/패드안드로이드폰/갤럭시탭/비스킷2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요나스 요나손열린책들소설“3공허한 십자가히가시노 게이고자음과모음소설“4불륜파울로 코엘료문학동네소설“5묵향 32전동조스카이미디어장르소설“630일 안에 내 사람 만들기최정퍼플카우자기계발“7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모리 다쿠로이다미디어건강/미용“8문제는 무기력이다박경숙와이즈베리인문“9미 비포 유조조 모예스살림소설“10리더의 도전피터 드러커한국경제신문사(한국비피)경제경영“▲ 한 주간의 eBook 동향 코멘트금주 eBook 동향은 다양한 장르의 도서들이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해 눈길을 끈다. 1위를 차지한 자전거의 거의 모든 것은 자전거를 타는 올바른 자세부터 주행 방법까지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궁금증을 한 권에 담았다. 저자는 가을 라이딩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자전거를 타고 가볼 만한 국내 여행지 19가지 코스로 정리하고 여행지를 찾아가는 방법, 추천코스, 숙박시설과 맛집 등을 소개한다. 출간하자마자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모리 다쿠
국내 최대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INT(ticket.interpark.com)는 10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시작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은 인기 뮤지컬, 콘서트 등 공연 상품이 담긴 럭키백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인기 공연이 몰리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인터파크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마련됐다.최대 100만원 상당의 뮤지컬 관람권부터 최소 4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아이포인트까지 총 22개 상품 중 1개의 상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1개 아이디로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22일 오전 10시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고 럭키백에 들어있는 당첨 선물은 다음날 오전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주요 럭키백 상품으로는 100만원 상당의 블루스퀘어 연간 뮤지컬 관람권, 29만원 상당의 제이슨 므라즈 라이브 인 서울, 24만원 상당의 이선희 30주년 기념 콘서트 수원, 22만원 상당 2014 다이나믹듀오+박정현 콘서트 ‘그 해, 겨울’, 22만원 상당의 지오디 15주년 리유니언
2013년 4월 ‘Club Med’ 전문몰을 시작으로 먹go찍go, PIC, 가이드투어, 료칸 전문몰, 몰디브, 모리셔스/세이셸 전문몰까지 7개의 전문몰을 구축해온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 대표 박진영)가 그 동안의 성과를 분석했다. 7개의 전문몰은 일반적인 상품 카테고리와 별도의 mall in mall 형태의 전용 예약센터로 해당 지역의 여행정보부터 생생한 현장 사진과 리조트 정보, 타사에 없는 단독 혜택을 제공하며 인터파크투어만의 차별화 된 코너로 자리잡았다.인터파크투어 전문몰 오픈 일정전문몰 내에서 판매를 시작 한 이후 기존 일반 판매 때보다 가장 가파른 성장 실적을 보인 전문몰은 2013년 12월 오픈한 가이드투어로 오픈 이후 9개월 동안의 송출 고객수가 직전 동기간 대비 21배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이드투어는 현지 데이투어 상품만을 모아놓은 전문몰로 자유여행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형태이다. 특히 지난 여름, 파리 바토무슈 승선권 판매 급증으로 최근 해당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성장률이 높은 만큼 누적 이용 고객 순위에서도 가이드투어가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높은 성장률을 보인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