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해양경비안전서(서장 최정환)는 스킨스쿠버 활동을 하며 마을어장 내 침범하여 불법으로 수산물을 절도하거나 작살 등으로 불법으로 수산물을 채취하는 행위에 대해 5月부터 집중 단속에 나선다고 밝혔다.지난15일 09경 포항시 북구 청하면 청진항 인근 해상에서 스쿠버장비 이용 문어·해삼 등을 불법…
포항해양경비안전서(서장 최정환)는 동해안 최고 관광자원인 대게 보호를 위해 불법대게 집중 단속 기간에, 암컷대게와 어린대게를 잡다가 검거된 구룡포 선적 어선 A호(9.77톤, 자망)의 선장 P씨(50세, 포항 거주)가 조사기간 중 또다시 불법으로 대게를 포획하다 지난 5월 4일 구속 되었다고 밝혔다.P선장…
(최근 중앙 일간지에 나온 "62년도 유괴 실종된 조두형 사건의 진실" 제하의 광고)최근 중앙 일간지에 "62년도 유괴 실종된 조두형 사건의 진실"이라는 광고를 접했다.진실이 있으면 거짓이 있는 법.현재 우리 대한민국 사회에 거짓이 많이 난무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거짓이 난무하면 피해를 보는 국민이 있…
[더타임스 미디어뉴스] 중국 연수를 떠난 한국 공무원들을 태운버스가 다리 아래로 추락해 모두 11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1일 오후 3시 30분(현지시각)께 중국 지린성 지안시 조선족마을 부근 다리에서 한국인 26명, 중국인 2명등 총 28명을 태운 버스가 물이 거의 없는 하천으로 추락했다.이 버스…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경기도 의정부 조남혁 의원(사진)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30일 발견됐다. 실종 4일만이다.의정부 경찰서는 이날오후 2시 23분께 의정부시 호원동 도봉기지창 옆 동부간선도로 공사현장에서 조 의원으로 추정되는 시신 한 구를 발견했다고 밝혔다.조 의원은 지난 26일 오전 의정부의 한 식…
[더타임스 미디어뉴스] 김윤정 양이 하버드대와 스탠퍼드대에 동시입학했다는 해외소식이 거짓으로 밝혀져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이에김윤정 양의 아버지 김모씨는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큰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김씨는 기자들에게 보낸 성명에서 "실제로 모든 것이 다 제 잘못이…
포항해양경비안전서(서장 김인창)는 자망어선이 밍크고래를 작살로 찔러 포획, 해상에서 해체하여 운반하는 불법고래 운반선을 구룡포 관내 소형 포구 현장에서 밍크고래 불법 포획 사범 박모씨(53세)등 2명을 긴급체포하여 수사 중 이라고 밝혔다.이들은 지난10일 해상에서 불법 포획한 밍크고래를 해체하…
지난 3일 오전 남구보건소에 김 모 씨가 알제리와 카타르 방문 후 기침이 심하다며, 메르스 의심신고가 접수됐으나 검진결과 오인 신고로 드러났다. SNS에 미확인된 내용에, 괴담으로 부풀려져 무분별하게 확산되면서남구 주민들은 더욱더 불안해하며, 외출을 자제하고있다.고 한다.포항시 남구보건소에 따…
일본 가고시마(鹿兒島)현 남쪽의 구치노에라부지마(口永良部島)의 산 정상 부근에서 화산이 분화돼 주민들이 대피했다. 일본 현지언론에 따르면, 29일 오전 일본 가고시마 현 남쪽에 위치한 섬 구치노에라부지마의 산 정상 부근 화구에서 검은연기가 나오고 화쇄류(火碎流)가 발생하는 등 화산이 분화한 것으…
포항해양경비안전서(서장 김인창)는 지난해 9월말 경부터 올해 초순경까지 동해 바다에서 경주선적 트롤어선 59톤,등 2척과 채낚기어선 69톤, 등 59척이 서로 협동하여 오징어 불법 싹쓸이 조업한 혐의로 선주 이모씨(53세)등 66명을 수산자원관리법위반 혐의로 입건하였다.검거된 어선들의 불법조업은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