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는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직영몰에서 핸드백이나 가방을 20만원 이상 구매시 루이까또즈 이너파우치를 증정하는 ‘백 캠페인(Bag Campaign)’을 진행한다. 이너파우치는 휴대폰이나 지갑, 열쇠 등 가방을 어지럽히기 쉬운 소지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실속 아이템으로, 루이까또즈 오리지널 패턴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루이까또즈 미니어처 4GB USB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12일까지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코인 초콜릿을 증정한다. 이달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 동안에는 루이까또즈에서 명칭을 딴 ‘까또즈(Quatorze)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라인몰을 통해 퀴즈를 풀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선착순 1,400명에게 각각 1,000 포인트의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이 가운데 3명을 추첨해 루이까또즈 지갑을 증정한다.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는 루이 14세를 일컫는 말로, 매월 14일을 ‘까또즈 데이(Quatorze Day)’ 로 지정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본부장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알차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지적인 우아함이 돋보이는 루이까또즈의 신제품을 기분 좋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루이까또즈 3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