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교사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 컨설팅에서는 창의 인성 교육을 교육과정과 연계함으로써 교육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창의성과 인성을 함양하는 방법과 소규모학교의 동아리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내실 있는 창의적 체험활동 운영을 위해서는 지역사회 인적 물적 자원 확보를 통한 학교 네트워크 구축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
본교 교사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 컨설팅에서는 창의 인성 교육을 교육과정과 연계함으로써 교육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창의성과 인성을 함양하는 방법과 소규모학교의 동아리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내실 있는 창의적 체험활동 운영을 위해서는 지역사회 인적 물적 자원 확보를 통한 학교 네트워크 구축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