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 대통령후보로 강력하게 추천한다”
가수 싸이, 얼마나 잘생기고 준수한가. 지금 흘러가는 분위기를 보면 가수 싸이는 5천년 역사이래 가장 훌륭한 대통령 후보감이다. 안철수 후보보다 더 인기를 얻을 것이 분명하다. 가수 싸이는 국가세금 한푼도 축낸 적 없다. 오르지 홀홀단신으로 세계를 주름잡으며 대한민국을 빛내는 최고의 애국자다.
안철수에 비해서도 백배 천배 애국자다. 이미 전세계를 주름잡고 세계최정상에 서 있다. 세계를 강타한 ‘강남스타일’이 이제 ‘세계스타일’이 되고 있지 않는가? 밑천 안들이고 오르지 혼자서 저렇게 국위선양을 하는 경우는 대한민국 역사 이래 처음이다. 이 정도면 봉이 김선달도 싸이를 보면 고개가 절로 숙여질 것이다.
안철수가 대통령을 하겠다고 싸돌아다니고 있는데 가수 싸이라고 대통령 못할 것 없다. 처음 출발부터 요상한 출발로 세인의 관심을 폭증시키고 받아먹는 직위마다 감히 쳐다보지도 못할 자리에 공짜로 누비고 다녔다. 카이스트 교수. 서울대 교수. 포항제철 사외이사. 또 여러자리 모두 희한하리만큼 잘도 찾아다닌다.
그동안 대한민국이 신들린 듯이 안철수를 신줏단지 모시듯 모셔왔다. 누가 안철수를 신줏단지 모시듯 하고 있나? 대한민국에는 안철수만큼 똑똑하고 유능한 인재가 없나보다. 국민이 열광하는 것 보다 언론이 오히려 광분하고 있다.
유독 왜 안철수만 언론사랑을 독차지해야되나. 안철수에게 보낸 절반만큼만 싸이에게 보내보라. 싸이는 더 크게, 더 빛나게 더 우뚝 서 있을 것이다. 우리 국민에게 이토록 큰 웃음과 희망을 안겨준 사람이 누가 있었는가? 싸이라면 생산성 없는 안철수보다 더 큰 생산성을 창출시킬 수 있다.
그렇게 지원 받고도 그 정도 인기 못얻으면 바보 아닌가? 가수 싸이의 애국행위는 이미 안철수를 넘어섰다. 희망없는 국민에게 말춤추면서 달리게 만든 장본인이다. 싸이는 앞으로 엄청난 외화를 국내로 벌어 들어올 것이다. 말긑마다 ‘경제’ ‘경제’ 하는데 외화 잘 끌어오고 돈 잘 벌어오는 놈이 장땡이 아닌가?
차라리 헷갈리는 안철수보다 싸이가 대통령 출마하는 것이 국민들에게 더 큰 희망을 안겨줄 수 있다. 어차피 지금처럼 이상하게 돌아가는 세상이라면 같이 이상하게 돌아가야 정상이 될 수 있다. 그래서 필자는 가수 싸이를 대통령 후보로 강력추천한다.
이상하게 생각하지마라. 분명히 가수 싸이는 안철수보다 몇배나 더 훌륭하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있다. 안철수가 대통령되겠다고 뛰어다니고 있는데 그 정도면 가수 싸이는 날아다니겠다. 누굴 뭐 안철수 뒷꽁무니나 따라다니는 바퀴벌레로 아나? 잘 들어라, 이 정도 했으면 싸이 인기는 세계를 넘어 미래까지 요동치게 만들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