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났다고 끝난 게 아니다.
이제는 입시전략이 중요하다. 대치동 CMG입시전략연구소가 말하는 전략은?
수시2차는 전국108개 대학에서 총3만2891명을 선발하는 후반기 경기와도 같다.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고 입시가 막을 내린 건 아니다. 수험생들이 결과물을 미리 예측하고 판단하기 위해선 가채점 결과를 토대로 모레부터 시작되는 논술 등 대학별고사를 볼 것인지 판단해야 한다. 즉 수능 이후에 있는 수시2차나 정시에 원서를 접수할지 결정해야 한다는 뜻이다.
대치 CMG입시전략연구소 추민규 소장은 자신이 희망하는 대학의 주요 평가 요소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이번 수능 난이도 변별력에 따라 중위권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치열한 눈치작전이 예상된다.
수능 이후 원서 접수 기간은 11일부터 15일까지이며, 당장 9일은 한양대 에리카 약술형 논술 시험이 이뤄진다.
추민규 CMG입시전략연구소장은 "수능 가채점 결과가 생각보다 저조한 수험생들은 수능 이후 실시되는 수시에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하지만 수시 합격 이후는 정시에 지원할 수 없다.
대치 CMG입시전략연구소는 2014학년도 수능 가채점 평가와 그에 따른 예측 결과를 1:1 대면 상담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3학년도 대면 상담학생들이 100% 합격하는 등 대치동 1타 입시전문가로 각광받고 있는 추민규 소장은 유명 인기 강사출신이다.
또한 전국의 입시전문가 중에서도 진로진학학습컨설팅 분야의 전문 공부를 했으며, 석사 출신이다. 정확한 정보와 자료 제공으로 공신력있는 CMG측은 전공적성,논술,면접 전문학원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선착순 입시상담을 받고 있는 CMG측은 이미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저소득층(차상위 계층) 자녀들을 무상으로 상담하는 등 수 많은 봉사와 나눔 활동을 했던 입시전문기관이다.
이에 대치 CMG입시전략연구소가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저렴하고 정확한 입시상담을 시작한다.
자세한 문의와 상담은 아래와 같다.
∎대치 CMG입시전략연구소:T,02_501_4372
∎위치: 대치사거리 현대아파트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