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3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프랑스 생면 파스타 전문점 ‘메조디파스타’는 올해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1월 13(목)부터 11월 20일(목)까지 일주일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조디파스타의 컵파스타를 먹으며 입시로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수능 준비를 하는 동안 어울리지 못했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메조디파스타 삼청동 1호 매장에서 주문 전 수험표를 제시하면 세트 메뉴를 제외한 전 메뉴 30%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얼마 남지 않은 기말 고사를 위해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자 이벤트 대상을 확대하여 중∙고등학생에게도 할인을 함께 제공한다. 교복을 입고 매장을 방문하여 파스타 메뉴를 주문하는 청소년 고객에게 탄산음료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단, 수험생의 경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메조디파스타 관계자는 “그 동안 많은 부담감 속에서 친구들과 제대로 시간을 보내지 못했을 수험생들이 메조디파스타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수험생뿐만 아니라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청소년들도 저렴하고 간편한 프랑스식 컵파스타를 즐기며 새로운 간편 식 문화를 체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3월 삼청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 메조디파스타는 프랑스를 비롯한 전세계 11개국에서 15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프랑스 내 파스타 전문점 프랜차이즈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이다. 고객이 직접 컵 사이즈(쁘띠, 스탠다드, 그란데)를 비롯, 생면과 소스를 조합하여 주문이 가능하다. 11가지 소스(아라비아타, 나폴리탄, 볼로네즈, 포치즈, 페퍼, 페스토, 까르보나라, 살몬, 보드카, 인디, 보스카이올라)와 7가지 생면(라디아토리, 트로톨레, 아모리, 마카로니, 펜네, 시금치 라비올리, 포치즈 라비올리) 중 맘에 드는 면과 소스를 조합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높였다.[더타임스 전형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