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액션 디지털 게임 개발사 콘폭스 브라더스(Cornfox & Brothers)는 ‘오션혼: 미지의 바다의 괴물(Oceanhorn: Monster of Uncharted Seas)’이 오늘부터 스팀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콘폭스브라더스가 개발한 ‘오션혼’은 지난 2013년 FDG엔터테인먼트에 의해 iOS용으로 출시되어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PC버전 출시는 더욱 큰 화면에서 ‘오션혼’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해 그래픽 및 기술적으로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PC와 모바일에서 고대 왕국 아카디아의 미스터리와 바다 괴물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실시간 벌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퍼즐 방식의 게임 진행 등 다양한 컨텐츠가 어우러진 ‘오션혼’은 미지의 섬을 탐험하며 곳곳에서 나타나는 괴물과 싸우며 마법을 배우고 고대 보물을 찾아가는 게임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헤이키 레포(Heikki Repo)’는 “이번 출시된 ‘오션혼’ PC 버전은 4K 해상도를 지원하기 위해 폴리곤을 추가하고 4배 더 선명한 텍스처와 맵, 소프트 쉐도우와 실시간 반사 등 조명 효과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유저들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리뷰와 피드백을 읽고 기존 게임을 개선했다”며 ”‘오션혼‘ 최종 PC버전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미지의 바다에서 모험을 즐기고 싶은 유저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전했다.
3월 17일 전 세계 발매되는 ‘오션혼: 미지의 바다 괴물’ PC버전은 스팀 스토어 (http://store.steampowered.
트레일러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