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서 방영 중인 한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키스를 부르는 마스크팩이 떴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시언이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피부 관리를 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이때 이씨가 착용한 ‘키스 마스크팩’이 시청자들의 눈에 포착되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키스 마스크팩’은 `이시언 마스크팩`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젊은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출시한 `베라시크릿(velasecret)`의 히트상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이 적고 흡수율이 높아 시간이 지나도 들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장보관 없이도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고 끈적임이 없어 피부 속까지 쫀쫀한 느낌의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특히 피부에 맞닿는 시트의 에센스가 타제품 보다 빨리 마르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중국 황실에서나 쓰던 고급재료인 ‘바다제비집’의 성분을 최대 함량으로 사용하여 피부탄력을 높이고 고영양으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식약처에서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정식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현재 방영 전부터 중국에 선 판매를 이뤄낸 웹 드라마 ‘유일랍미’를 비롯해 싱가포르의 웹 드라마에도 선보여 중화권에서도 인기 만점이다.
곧 방영될 드라마 ‘사임당’에서 이영애와 함께 출연이 확정되어 화제인 애프터스쿨의 이주연,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대활약을 펼쳐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박환희, 그 외 배우 오나라, 오초희와 가수 김세용(마이네임), 개그우먼 강유미, 아나운서 조윤경, 페북스타 송수빈 등 많은 셀럽들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해외 수출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현재, 규모가 큰 것으로 알려진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의 SASA와 ZALORA에서 베라시크릿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싱가포르에서 가장 중심가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하는 백화점 아이온(ION) 과 중국 복건성의 한류 편집샵에서 또한 오는 2월에 베라시크릿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