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가 전개하는 기능성 보정의류 전문 브랜드 ‘닥터미즈’가 10월 21일 토요일 밤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패피 더 라이브’를 통해 ‘닥터미즈 레그 쉐이퍼’ 2017 FW 신제품을 선보인다.
‘패피 더 라이브(Fashion People The Live)’는 매주 토요일 총 150분 간 방송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으로 최신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토크쇼 형식의 신개념 홈쇼핑 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 여성들의 F/W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될 ‘닥터미즈 레그 쉐이퍼’는 현직 체형성형 전문의 황귀환 박사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압박 레깅스다. 입체적인 체형보정을 위해 부위에 따라 단계별 압박 패턴을 적용해 아름답고 건강한 바디라인을 찾아주는 압박 레깅스로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다.
이번 ‘패피 더 라이브’에서 선보일 ‘닥터미즈 체형보정 레깅스’ 패키지는 기존 제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가을 겨울용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일상생활용뿐 아니라 액티브용, 마사지용을 더해 TPO맞춰 골라 입을 수 있는 3가지 스타일의 레그 쉐이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스커트나 쇼츠와 코디해 입을 수 있는 ‘레그 쉐이퍼 110D’는 6단계 (발목,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복부, 옆구리) 부위별 입체적 패턴설계를 적용했는데, 특히 복부와 힙에는 입체패턴을 넣어 군살을 정리해 몸매를 탄탄하게 보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평소 활동이 많거나 운동할 때 입으면 좋은 ‘무빙 서포트’는 무릎과 종아리 부위를 특수패턴으로 직조해 운동선수들이 관절을 보호하기 위해 하는 테이핑처럼 몸을 움직일 때 내 몸을 서포트 해주는 기능이 있다. 그리고 장시간 서서 일하는 여성이나 평소 발이 잘 붓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앵클 투 니’는 무릎 아래부터 발목까지 내려오는 숏 레그 쉐이퍼로 평소 바지 속에 입거나 잘 때 착용하면 종아리 마사지 효과를 줘 부기를 완화하고 피로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게다가 이번 신제품은 Y존과 발끝 토(TOE) 부분은 구리원사를 사용해 항균, 항취 기능을 더했으며,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라벤더 향을 첨가해 여성의 민감하고 예민한 부분까지 세세하게 신경 쓴 제품이다.
장성민 엠코르셋㈜ 상무는 “체형보정 전문 성형외과 의사가 설계해 세심하고 탄탄하게 바디라인을 보정해 주면서, 두 개의 실을 역방향으로 꼬아서 만드는 더블 커버링 직조로 올 풀림, 보풀, 늘어남을 방지해 내구성을 높여 가성비까지 좋은 제품이다”라고 강조하며,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TPO에 맞는 레그 쉐이퍼를 골라 입을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했기 때문에 신상과 가성비에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는 홈쇼핑 여성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10월 21일 토요일 밤 롯데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패피 더 라이브’에서 하이웨스트 스타일의 레그 쉐이퍼 110D 5개(블랙 4, 차콜 1)와 무빙 서포트 레그 쉐이퍼 2개, 앵클 투 니 레그 쉐이퍼 1개로 구성된 ‘닥터미즈 체형보정 레깅스’ 8종 패키지가 7만 9,900원으로 선보인다.
‘닥터미즈’는 체형성형 전문의 황귀환 박사가 체형에 대해 오래 연구하고 의학적 경험을 쌓은 노하우로 제작한 기능성 보정의류 브랜드다. 닥터미즈 레그 쉐이퍼는 전국 올리브영, 면세점,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판매되며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중국 내 여성소비자들 사이에서 한류 패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어 ‘쥐메이닷컴’ 등 모바일 몰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